상단영역

본문영역

벤츠 공식 딜러 ‘한성차’, ‘평생 케어 패키지’ 9월 한달 간 연장 진행

  • 기사입력 2023.09.11 14:00
  • 최종수정 2023.09.11 14:33
  • 기자명 이세민 기자

[M투데이 이세민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을 담아 신차 구매 고객 대상 프로모션을 9월 한달 간 연장 진행한다.

한성자동차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새로운 혜택이 포함된 ‘Lifetime Care Package(평생 케어 패키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기존 차량 구입부터 관리, 향후 매각까지 고객의 모든 여정을 책임지고 지원하기 위한 7가지 혜택에 타이어 파손 시 동일 타이어로 보상해 주는 ‘안심 타이어 교환 프로그램(차량등록일 기준 1년 또는 12,000km 이내, 총 1회)’을 추가했다.

한성자동차 ‘Lifetime Care Package(평생 케어 패키지)’는 무상 보증 5년 제공(ISP 3년+한성자동차 보증연장 프로그램 2년 연장), 전기차 충전 바우처 100만원(전기차 대상), 평생 엔진오일 무상 교환 서비스(내연기관 차량 대상), 평생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전국의 한성자동차 서비스센터 이용 시) 등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차량등록일 기준 1년 또는 주행 거리 2만 킬로미터까지 보장되는 '바디 케어 서비스'와 보험사고 수리 시 자기부담금 1회 당 최대 50만원(차량등록일 기준 1년 간 최대 3회까지)을 지원하는 ‘사고 시 안심 프로그램’ 혜택도 포함된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에 구입한 차량에 대해 추후 한성자동차 인증중고차 사업부를 통해 매각 시 매입 시세 기준 100~200만원의 프리미엄 가격을 보장한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의 한성자동차 전시장을 통해 문의 가능하다.

한성자동차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7~8월 프로모션의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9월 추석을 맞아 추가 혜택이 포함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서비스 가치를 더욱 강화해 한성자동차만의 고객 차별화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