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카카오뱅크, 미니, 만7세부터 가입 가능, 역대급 이벤트도 진

  • 기사입력 2023.08.25 09:55
  • 기자명 이정근 기자

[M투데이 이정근기자] 카카오뱅크(대표이사 윤호영, Daniel)는 청소년 고객을 위한 금융 서비스 카카오뱅크 mini의 최저 가입 가능 연령을 만 7세로 확대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카카오뱅크는 최근 카카오뱅크 mini의 가입 가능 연령을 '만 14세 이상 18세 이하'에서 '만 7세 이상 18세 이하'로 변경했다. 만 7세부터 13세까지의 청소년 고객은 가입 단계에서 보호자 동의 절차를 추가로 진행해 금융이 낯선 청소년 고객들도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에 따라 카카오뱅크는 청소년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기간내 카카오뱅크 mini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2천원의 가입 축하금이 지급된다. 축하금은 가입자의 카카오뱅크 mini로 즉시 지급되며 생애 최초 가입자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mini 26일저금' 및 'mini 생활' 가입자를 위한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mini 26일저금'에 도전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최신형 휴대폰, 태블릿 PC, 블루투스 이어폰, 문화상품권 5천원권 등의 선물을 제공하며 'mini 생활'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피자, 치킨, 햄버거 등 청소년들이 가장 즐겨 찾는 간식 교환권을 추첨 지급한다.

SNS 공유 이벤트도 있다. 인스타그램에 'mini 26일저금' 및 'mini 생활' 캡쳐 화면 중 하나를 'mini 스티콘'과 함께 업로드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블루투스 이어폰 및 편의점 모바일 금액권 5천원권을 받을 수 있다. 또한 SNS를 통해 카카오뱅크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친구에게 공유한 고객 1천명은 바나나 우유 교환권을 받을 수 있다. 

인스타그램 공유 이벤트는 8월 25일부터 9월 3일까지 진행되며 그 외 모든 이벤트는 8월 25일부터 9월 24일까지 총 한 달간 진행된다. 당첨된 최신형 휴대폰, 태블릿 PC, 블루투스 이어폰은 입력한 주소로 배송되며 그 외 모든 상품권과 교환권은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 지급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