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오프로더 환영할 트림 추가해 돌아온다, 2024년형 쉐보레 트래버스 공개

  • 기사입력 2023.07.18 08:45
  • 기자명 온라인팀

[M투데이 온라인팀] 쉐보레 트래버스 2024년형 모델에 오프로더 고객들을 위한 Z71 트림이 새롭게 추가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신형 트래버스는 더 많은 기본 사양과 개선된 성능에 더해 여러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공간과 안전성을 보장한다.

트래버스 Z71 트림을 선택하면 최저지상고가 2.5cm 높아지고 늘어난 트랙 폭, 올 터레인 타이어가 장착된 18인치 휠이 추가된다. 

사륜구동 시스템은 기본 제공되지만 리어 액슬의 트윈 클러치는 Z71 트림 전용으로 제공된다. 이 기능을 통해 구동 토크를 전후 액슬은 물론 뒤 바퀴 좌우 배분이 가능해진다.

또한, 유압 리바운드 기능이 있는 유니크 댐퍼, 접근각을 개선하는 개선된 프런트 페시아, 알루미늄 스키드 플레이트, 힐 디센트 컨트롤, 오프로드 드라이브 모드는 물론 트레일러 패키지가 기본 사양에 포함된다.

쉐보레 트래버스에는 2.5리터 터보 엔진과 8단 자동변속기가 탑재되어 최고출력 315hp, 최대토크 43.8kg.m의 출력을 내는 파워트레인이 기본이다. 모든 트림은 전륜 구동이 기본이지만, Z71 트림을 제외한 나머지 트림에서는 옵션으로 추가 가능하고, 견인 능력은 최대 2,270kg이다.

신형 트래버스의 인테리어도 기본 구조는 동일하다. 여전히 3열 구조이며, 콕핏에는 17.7인치 터치스크린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적용된다. 

기본 안전 사양으로 능동형 차선 제어와 보행자, 자전거 탑승자 감지 기능이 포함된 자동 긴급 제동 기능이 제공되며, GM의 슈퍼 크루즈 자율주행 기능도 옵션으로 제공된다.

2024 쉐보레 트래버스는 내년 초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자세한 제원과 가격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