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자동차와 사랑을 이어주는 절대 반지를 선물하고 싶다면? 혼다 웨딩 링 어때?

  • 기사입력 2023.07.15 08:30
  • 기자명 온라인팀

[M투데이 온라인팀]  자동차를 사랑하고 자동차를 위해 모든 것을 바치는 사람들은 많다. 하지만 결혼반지에 자신이 좋아하는 브랜드의 로고를 새길 정도로 용기 있는 사람은? 많지 않을 것이다. 

그래도 용기를 내 브랜드의 로고를 새기고 싶은 사람들에게 희소식이 전해졌다.

일본의 유-트레저는 최근 재미있는 웨딩 링을 공개했다. 반지는 플래티넘으로 제작했으며, 겉 보기는 단순한 실버 웨딩 링으로 결혼을 앞둔 사람들에게 매력적이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보인다.

하지만 진짜는 반지 안쪽에 숨어 있다. 유-트레저는 혼다와 협력해 12개의 로고를 공식 라이선스 해 반지 안쪽에 새겨 넣었으며, 혹시라도 혼다가 인연이 되어 결혼을 하게 된 사람들에게 더 특별한 의미를 부여한다.

반지 안쪽에 새길 수 있는 로고는 두 개의 혼다 로고와 세 개의 심플한 'H' 로고 그리고 혼다의 아이콘인 DOHC 레터링이 포함된 VTEC 로고가 있다.

만약 특정 모델로 인연이 되었다면, 혼다 비트, 프렐류드, 시빅, 인테그라 타입 R, 그리고 고성능의 대명사 SiR을 새겨 넣을 수 있다.

혼다 로고 외에도 반지 안쪽에는 최대 8글자까지 새겨 넣을 수 있다. 이 결혼반지는 주문 후 배송까지 6주가 소요되며, 가격은 132,000엔(약 120만 원)부터 시작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