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환율 우대는 필수지!" KB국민은행, '외화예금' 신규가입 이벤트 실시. 상시 30% 우대

  • 기사입력 2023.02.20 11:06
  • 기자명 이상원 기자
사진 : KB국민은행이 오는 4월 28일까지 ‘외화예금 신규 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 KB국민은행이 오는 4월 28일까지 ‘외화예금 신규 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

[M투데이 이상원 기자] KB국민은행은 오는 4월 28일까지 해외 주식 및 환테크에 관심 있는 고객을 위해 ‘외화예금 신규 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KB글로벌외화투자통장’또는 ‘KB TWO테크 외화정기예금’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시행된다.

우선 ‘KB글로벌외화투자통장’ 신규 개설 후 4월 28일까지 미화 100불 상당액 이상 계좌 잔액을 유지한 고객에게 KB금융쿠폰 1만원을 제공한다.

KB글로벌외화투자통장은 자유로운 외화 입출금뿐만 아니라 KB증권과 연계해 해외 주식 거래도 가능한 통장으로, KB스타뱅킹을 통해 외화 입출금 거래 시 항상 30%의 환율 우대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KB스타뱅킹과 인터넷뱅킹을 통해 ‘KB TWO테크 외화정기예금’을 가입하는 고객에게 환율 우대 혜택도 제공한다.

이 상품은 가입 시 목표 환율을 지정하고 목표 환율에 도달할 경우 자동 해지되어 환차익과 이자 이익을 동시에 얻을 수 있다.

KB국민은행은 이벤트 기간 중 상품에 가입한 모든 고객에게 80%의 환율 우대를 적용하고 오는 12월 29일 내에 목표 환율 도달로 자동 해지된 경우 100%의 환율 우대를 제공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환테크와 해외 주식에 관심이 많은 고객이라면 이벤트를 통해 환율 우대와 KB금융쿠폰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환차익과 이자를 동시에 얻을 수 있는 KB국민은행 외화예금상품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KB국민은행 홈페이지 또는 KB스타뱅킹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