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더클래스 효성, ‘은평 기쁨의 집’ 어린이 초청... 축구 경기 관람 행사 성료

  • 기사입력 2022.10.18 08:59
  • 기자명 임헌섭 기자

[M투데이 임헌섭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지난 16일 장애아동 복지시설 ‘은평 기쁨의 집’ 어린이 20여 명을 초청해 ‘FC서울’ 축구 경기 관람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더클래스 효성은 소외계층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스포츠 관전 경험을 통해 꿈과 희망을 심어주고자 16일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펼쳐진 ‘FC서울’의 경기에 ‘은평 기쁨의 집’ 어린이들을 초청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더클래스 효성은 초청된 어린이들이 즐겁고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스타크루저’ 차량을 지원해 경기장까지 의전을 도왔다. 

‘스타크루저’는 본래 차량 출고 고객을 위해서 제공되는 더클래스 효성만의 특별한 혜택으로, 고급스럽고 안락한 인테리어와 다양한 편의 기능이 탑재된 25인승 리무진 버스다.

초청된 어린이들에게는 경기장이 한 눈에 보이는 쾌적한 스카이박스 전용석에서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FC서울’의 K리그 37라운드 ‘성남 FC’와의 홈경기를 관람할 기회와 호텔식 케이터링 서비스가 제공됐다. 유니폼 등 특별한 사은품도 함께 증정해 어린이들에게 즐겁고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한편, 더클래스 효성은 지난 4월 ‘FC서울’과의 공식 파트너십 체결하고 FC서울의 홈경기 고객 가족 초대, 어린이 축구교실 개최 등 색다른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더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당사의 스포츠 스폰서십을 통해 아이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나아가 더 큰 도전을 꿈꾸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 사회와 상생해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