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벤츠 한성차, 내 차 시세 조회 등 중고차 홈페이지 개편

  • 기사입력 2022.02.27 14:32
  • 최종수정 2022.02.27 22:57
  • 기자명 이상원 기자

메르세데스 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고객 편의성 및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자사 중고차 홈페이지를 새로 개편했다고 밝혔다.

한성자동차 중고차 홈페이지 개편은 내 차 시세 검색, 내 차 팔기 문의, 온라인 예약금 결제, 실시간 상담 플랫폼 ‘채널 톡’ 등 신규 서비스 등 신속한 고객 응대와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다.

회원가입 후 본인이 소유한 차량 번호를 입력하면 차량의 현 시세를 간편하게 파악할 수 있으며, ‘내 차 팔기 문의’ 기능을 통해 차량 판매를 위한 전문적인 상담도 받을 수 있다.

홈페이지 내 예약금 결제 시스템을 통해 100만 원을 선 지급하면 선택한 중고차에 대한 우선권을 부여받을 수 있다.

또, 홈페이지 내 새로 개설된 ‘채널 톡’ 상담 플랫폼을 통하여 가까운 한성자동차 인증 중고차 전시장과 실시간 소통도 가능해 궁금한 점을 바로 해결할 수 있다.

한성차는 중고차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해 오는 3월 13일까지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물 인증샷 이벤트’는 한성자동차 중고차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회원가입 후 마음에 드는 매물을 캡처 및 저장한 후 필수 해시태그(#한성인증중고차리뉴얼 #나만의매물)와 함께 피드에 업로드하면 자동 응모된다. ‘예약금 결제 대상 이벤트’는 한성자동차 중고차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매물에 대한 예약금을 결제하고 출고까지 완료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두 이벤트 모두 한성자동차 인증 중고차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팔로우해야 응모가 가능하며, 당첨자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주유권, 스타벅스 세트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