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르노삼성차, XM3 전시장 방문 이벤트 실시

  • 기사입력 2021.11.02 09:20
  • 최종수정 2021.11.02 09:40
  • 기자명 이세민 기자
XM3의 새로운 컬러 소닉레드

[M오토데일리 이세민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오는 15일까지인 코리아 세일페스타 기간 동안 XM3 신규 고객 및 전시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기간에 전시장을 방문해 2022년형 XM3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이중 30명에게는 실내외 다용도 스마트TV로 인기를 끌고 있는 LG룸앤TV, 100명에게는 캠핑 필수품인 XM3 전용 캠핑 왜건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내 전시장을 방문해 XM3를 계약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되며, 오는 128일 당첨자 발표를 진행한다.

또 같은 기간 동안 전시장을 방문하기만 해도 추첨을 통해 15명에게는 르노삼성자동차의 차량 구독서비스인 모빌라이즈 1개월 이용권을, 300명에게는 사무실과 차량안에서 쓸 수 있는 휴대용 무선가습기를 증정한다.

2022년형인 뉴 제너레이션 XM3MZ세대를 위한 상품성을 대폭 개선하며 시장에서 호평을 듣고 있다. 모빌리티 커머스 차량용 결제 서비스인 인카페이먼트를 적용해 차량에서 편의점에 물건을 주문하고 결제, 배송까지 받을 수 있고 주유소에서도 주문과 결제를 모두 차량을 통해 진행해 비대면으로 기름을 넣을 수 있는 편의성도 갖추고 있다.

르노삼성차 김태준 영업본부장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XM3의 고객들을 위해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에 맞춰 이벤트를 준비했다전시장을 방문해 XM3의 매력을 한껏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와 고객센터 및 전시장에서 알아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