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쉐보레, 온라인 판매 본격화. 카마로SS 이어 볼트 EUV도 추가

  • 기사입력 2021.08.12 09:27
  • 최종수정 2021.08.12 09:28
  • 기자명 이상원 기자
쉐보레가 온라인 신차 판매를 본격화한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쉐보레가 전기차 볼트 EUV 출시를 계기로 온라인 판매를 본격화한다. 스포츠카 카마로SS에 이어 차종을 확대하면서 온라인 판매를 늘려나간다는 전략이다.

온라인 신차 판매는 국내 완성차업체로서는 최초지만 테슬라가 완전 온라인으로 판매하고 있고, BMW 등 일부 수입차브랜드들도 온라인 판매 비중을 늘려나가는 등 국내에서도 온라인 판매가 정착되고 있다.

쉐보레는 볼트EUV와 2022년형 볼트EV의 사전계약을 오는 18일부터 시작한다.

볼트 EUV는 쉐보레 온라인샵(https://www.chevrolet.co.kr/purchase/online.gm)에서 18일부터 구매 가능하며, 온라인샵을 통해 구매시 견적부터 결제, 탁송까지 쉐보레전시장 방문없이 편리하게 차량을 구매할 수 있다.

볼트EUV 국내 출시를 기점으로 국내 완성차업계 최초로 온라인 판매를 도입하게 되는 것으로, 국내 제조사가 직접 온라인숍을 오픈하고 신차 출시일정에 맞춰 100% 온라인판매시스템을 갖춘 것은 쉐보레가 처음이다.

함께 판매를 시작한 2022 볼트 EV는 판매 대리점과의 기존 관계를 고려, 일단 온라인 판매에서 제외됐다.

앞서 쉐보레는 지난 5월 스포츠카 카마로SS를 대상으로 온라인 판매를 시작했다.

한편, 쉐보레는 12일 저녁 8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볼트 EUV와 2022년형 볼트EV ‘런칭라이브투어’를 진행한다.

한 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방송을 통해 볼트 EUV와 2022년형 볼트EV의 디자인부터 안전 및 편의사양, 주행 성능까지 100년 GM의 전기차 기술로 탄생한 두 차량의 매력을 다각도로 조명한다.

특히, 볼트EUV로 여행을 떠나는 콘셉트의 ‘볼트라이브투어’를 통해 차량 내부부터 실제 주행하는 모습, 캠핑과 차박을 즐기는 모습 등 쉐보레 전기차가 선사할 라이프스타일의 변화들을소개할 예정이다.

쉐보레는 이날 쇼핑라이브에서 실제 볼트 EUV 혹은 신형 볼트EV 구매시 사용할 수 있는 ‘얼리버드쿠폰’ 30만 원 권을 10분의1 가격인 3만 원에 선착순으로 100명에게 판매한다.

또, 50명 한정으로 최대 37만 원 상당의 스페셜랜덤 경품이 들어 있는 ‘볼트라이프스타일럭키박스’를 9,900원에 판매한다.

모든 패키지에 기본 제공되는 ‘ZERO WASTE 입문키트’는 친환경 생활 용품 4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스페셜 경품으로는 프라이탁메신저백, 파타고니아재킷, 발뮤다더랜턴 등 스타일리시하면서 친환경적인 아이템들이 랜덤으로 발송된다.

방송 중간중간 마련된 POP퀴즈이벤트에 참여하는 이들은 실시간 추첨을 통해 가장 먼저 볼트EUV 또는 2022년형볼트EV를 타 볼 수 있는 2박 3일 시승권과 50만원 상당의 호텔. 리조트 숙박권을 받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