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렉서스코리아, 프로골퍼 4명 RX 450hL 홍보대사로 선정

  • 기사입력 2021.05.13 08:42
  • 기자명 박상우 기자
(왼쪽부터) KPGA 박상현 선수, KLPGA 안지현 선수,
렉서스코리아 타케무라 노부유키 사장, KLPGA 허다빈 선수, KLPGA 현세린 선수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렉서스코리아는 KLPGA(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 안지현, 허다빈, 현세린과 KPGA(한국프로골프협회) 박상현 4명의 프로골퍼를 렉서스 RX 450hL의 홍보대사로 선정했다. 

이번에 선정된 4명의 홍보대사에게는 향후 일년간 대회 및 훈련에 이용할 수 있도록 렉서스의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SUV 모델 RX 450hL이 제공되며, 렉서스코리아의 고객 대상 이벤트 참가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함께 하게 된다.

또 지난해부터 렉서스 RX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KLPGA 프로골퍼 박현경, 이소미, 최혜진 선수와 KPGA 송영한, 함정우 선수 등과 함께 원포인트 레슨이나, 골프 관련 개인의 일상을 보여주는 브이로그(V-log) 등의 온라인 활동을 통해 고객들과 소통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선수들에게 제공된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SUV, RX 450hL은 렉서스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3열 모델로 렉서스의 스트롱 하이브리드 시스템과 전자식 사륜구동 E-Four 적용으로 뛰어난 주행 성능과 친환경성을 동시에 실현한 모델로 호평을 받고 있으며, 탑승자의 시야 확보를 고려한 극장식 시트 배열, 독립적인 체어가 가능한 2열 캡틴 시트 및 파워 폴딩 기능의 3열 시트 등이 특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