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벤츠 공식딜러 더클래스 효성, 엔진오일 40% 등 여름맞이 서비스 캠페인 실시

  • 기사입력 2019.07.08 12:42
  • 기자명 이상원 기자
벤츠코리아의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앞두고 ‘2019 여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메르세데스 벤츠코리아의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앞두고 ‘2019 여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야외 활동 및 장거리 이동이 많은 휴가철을 대비해 고객들의 안전사고 예방과 차량 관리를 위해 마련됐다.

캠페인은 내달 30일까지 전국 더클래스 효성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며, 메르세데스-벤츠 전 차종을 대상으로 운영된다.

서비스 무상점검 항목은 엔진오일, 냉각수, 타이어 공기압, 브레이크 패드, 디스크, 배터리 등 안전운전을 위해 꼭 확인해야 하는 12가지 항목이다.

무상점검 서비스와 함께 정비 할인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보증기간 만료 차량의 경우, 엔진오일 40%, 브레이크 패드 15%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더클래스 효성 ‘컴팩트 패키지’ 또는 ‘컴팩트플러스 패키지’ 보유 고객은 점화 플러그 및 연료필터 부품을 2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또한, A-클래스, B-클래스, CLA, GLA 모델에 한해 순정 부품을 10% 할인 판매한다. (일반 소모품, 액세서리, 컬렉션 제품군 제외)

이 외에 캠페인 기간 내 유상 수리를 받은 고객 선착순 2,000명에게 독일산 정품 친환경 스타일리쉬 에코백을 선물로 증정한다.

더클래스 효성 배기영 대표는 “여름철에는 고온 및 장거리 이동으로 차량에 무리가 가거나 잔고장이 발생할 수 있어 평소보다 더욱 꼼꼼한 정비 관리가 필요하다”며,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는 이번 캠페인을 잘 활용하여, 국내 최고 수준을 자랑하는 더클래스 효성 테크니션의 진단 서비스도 받고 안전 운행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전국 9개 전시장과 10개 서비스센터를 보유하고 있는 더클래스 효성은 메르세데스-벤츠의 신차 상담에서 구매, 금융, AS, 중고차 매매까지 한 번에 관리 받을 수 있는 ‘Total Package Service’(토탈 패키지 서비스)를 운영하는 등 최상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