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中 배우 우효광 출연 르노삼성 QM6 4WD 광고 인기

  • 기사입력 2018.01.04 11:06
  • 기자명 임원민 기자
르노삼성차가 공개한 QM6 4WD 바이럴 영상 '삼강사륜' 시리즈가 최근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사진은 '삼강사륜' 시리즈에 출연한 중국 배우 우효광)

[M오토데일리 임원민 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공개한 QM6의 4WD 시스템인 ALL MOED 4X4-i®의 바이럴 영상 '삼강사륜' 시리즈가 최근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달 27일 공개한 이 바이럴 영상은 QM6의 4WD 시스템인 ALL MODE 4X4-i®의 일상생활에서의 장점을 유머러스하게 풀어낸 영상 시리즈이다.

'4WD(4륜구동) SUV라면 마땅히 갖춰야 할 세 가지 도리'라는 뜻의 '삼강사륜' 시리즈는 겨울철 눈길 주행부터 연비 주행에 이르기까지 폭 넓게 활용되는 QM6 ALL MODE 4X4-i®의 장점을 쉽고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영상에는 최근 예능 프로그램에서 아내 추자현과 함께 활약하며 '우블리'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중국인 배우 우효광이 출연해 QM6만의 4WD 시스템인 ALL MODE 4X4-i®가 주는 주행 안정성과 효율성을 '우블리' 캐릭터를 활용한 유머러스한 영상으로 풀어냈다.

세 가지 모드(2WD/Auto/4WD Lock) 선택이 가능한 QM6의 ALL MODE 4X4-i® 시스템은 일상생활 어떠한 도로 여건에서도 최적화된 핸들링과 안정적인 주행을 선사하는 르노-닛산 얼라이언스의 최신 4WD 기술이다.

특히 이 기술은 국내 동급 경쟁 모델 대비 40만 원 가량 저렴한 가격에 장착할 수 있어 국내 4WD 대중화에도 기여하고 있다. 실제 QM6 디젤 모델 중 4WD 장착 비율은 50%를 넘는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총 4편으로 구성됐다. 현재 공개된 QM6 ALL MODE 4X4-i® 종합편을 시작으로, 어떤 상황에서도 민첩한 대응능력을 보이는 오토(AUTO) 모드를 표현한 '오토생유' 편, 눈길 등 험로에서 안정성을 발휘하는 4WD 고정(Lock) 모드를 뜻하는 '오저사륜' 편, 2WD 모드의 연비 효율성을 알리는 '지려이륜' 편 등이 이어질 예정이다.

이번 바이럴 영상은 지난달 27일 종합편이 처음 공개 됐으며, 이후 3편의 본편들은 4일부터 오는 11일까지 순차적으로 르노삼성자동차 공식 유튜브 및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