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04.04 08:45
[M투데이 이정근기자] 삼성전자가 국내에서 처음으로 스팀 살균 기능이 탑재된 '비스포크 AI 스팀' 로봇청소기를 출시 첫 날 라이브 커머스 통한 판매 확대로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AI로 더욱 진화된 바닥∙사물∙공간 인식 능력을 갖춘 '비스포크 AI 스팀'은 청소기 한 대로 먼지 흡입은 물론 물걸레 청소와 자동 세척, 스팀 살균까지 해주는 로봇청소기다.삼성전자는 비스포크 AI 스팀 출시일인 3일 삼성닷컴, G마켓, 11번가, CJ홈쇼핑에서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했으며, 4일부터는 홈쇼핑 등 라이브 방송을 통해 비스포크 AI 스팀 판매
-
2023.11.15 11:50
[M투데이 온라인팀] HD현대인프라코어가 TV홈쇼핑에 이어 건설기계 업계 최초로 백화점에서 굴착기를 판매한다.HD현대인프라코어는 건설기계 브랜드 ‘디벨론’(DEVELON)’ 굴착기를 전시, 판매하는 팝업스토어를 서울 현대백화점 목동점에 오픈한다고 15일(수) 밝혔다.‘디벨론 팝업스토어’는 16일(목)부터 19일(일)까지 4일간 현대백화점 목동점 별관 로비와 야외 전시공간에서 운영된다.이번 팝업스토어에는 친환경 전기굴착기(DX20ZE) 1종과 미니굴착기 2종(DX17Z-7, DX30Z-7)이 선을 보인다. 지금까지 온라인에서만 판매하
-
2023.09.08 11:55
[M투데이 이세민 기자] KG 모빌리티가 토레스의 상품성을 강화한 ‘2024 토레스’와 함께 스페셜 모델들을 오는 11일 새롭게 선보이고 대대적인 ‘고객 감사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8일 밝혔다.토레스는 1년여 만에 실속 있는 사양을 기본 추가 적용하고 가격은 인하한 ‘2024 토레스’와 가성비의 끝판왕 ‘토레스 밴(VAN)’, 경제성을 갖춘 ‘토레스 Bi-Fuel(바이퓨얼)’까지 새롭게 선보이고 상품성을 개선하여 고객이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라인업을 새롭게 구성했다.또한, 토레스 5만대 판매를 기념해 5만여 기존 토레스 고객과
-
2023.09.07 17:35
[M투데이 이세민 기자] KG 모빌리티가 취향공감쇼핑 CJ온스타일을 통해 토레스 스페셜 모델을 선보이고, 고객들이 보다 간편하게 구매상담을 진행할 수 있도록 TV홈쇼핑을 통해 차량 소개 및 판매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토레스 출시 1년여 만에 5만대 판매 돌파를 기념하여 스페셜 모델인 ‘토레스 Limited Black Edition(리미티드 블랙 에디션)’을 500대 특별 제작해 홈쇼핑을 통해서만 판매하며, 세부사양 및 판매 가격은 TV홈쇼핑(모바일) 생중계 방송에서 공개할 예정이라고 회사측 관계자는 설명했다.KG 모빌리티가 사전
-
2023.02.06 10:00
[M투데이 이상원 기자] LG전자는 지난 3일 한국소비자원이 서울 강남구 엘타워에서 개최한 ‘2023년 소비자불만해결 사업자협의회 워크숍’에서 2022년 가전 업종 우수 사업자로 뽑혔다고 6일 밝혔다.한국소비자원은 소비자 어려움 해결에 대한 적극성, 소비자불만해결 사업자협의회 참여도, 상담자율처리 시스템에 접수된 소비자 상담 중 사업자가 자율적으로 처리 완료한 비율 등을 고려해 우수 사업자를 선발한다.LG전자는 혁신적 고객경험인 ‘F.U.N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고객 서비스 분야를 차별화하고 있다.최근에는 전국 300여 개의 사회
-
2023.02.01 14:46
[M투데이 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이 새로운 카드브랜드를 적용한 개인카드 ‘I-ALL’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새로운 카드브랜드는 사명인 ‘IBK’를 활용해 개인카드는 ‘I(Individual)’, 기업카드는 ‘B(Business)’, 프리미엄카드는 ‘K(KOREA)’로 명명하고 서비스 내용을 뒤에 붙여 카드의 종류와 혜택이 직관적으로 드러나도록 구성돼 있다.‘I-ALL’카드는 전월 실적 조건, 한도 없이 국내외 가맹점 이용금액의 0.5%를 할인해 주며, 고객의 카드 이용 빈도가 높은 리빙 영역과 멤버십 영역에 할인 혜택을 제
-
2022.10.04 14:56
[M 투데이 이상원기자] 삼성전자가 4일부터 7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중소기업의 판로 개척을 돕기 위해 ‘2022 스마트비즈엑스포’를 개최한다.지난 2016년부터 시작, 올해로 6회를 맞는 ‘스마트비즈엑스포’는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고 삼성전자. 중소기업중앙회가 공동 주관한다.중기부. 중기중앙회. 삼성의 ‘상생형 스마트공장 지원사업’에 참여한 중소기업 중 생활용품, 식음료, 의료보건, 산업소재 등 다양한 분야 95개 기업이 이번 행사에서 자사 제품과 기술을 바이어들에게 선보이며 신규 판로 개척에 나선다.삼성은 거래 여부와 상관없이
-
2022.09.16 08:56
[M 투데이 최태인 기자] 불스원의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밸런스온이 ‘강호동 매직 시트’라는 이름으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홈쇼핑 매출 450억원을 달성한 데 이어 직접 베타젤을 체험해 보고 싶다는 고객 요청에 의해 백화점 팝업 스토어를 전국 단위로 확대한다고 16일 밝혔다.밸런스온은 실제 제품 사용 만족도가 높은 ‘베타젤(Vetagel)’의 성능을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고,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지난 4월 브랜드 최초로 롯데백화점 청량리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한 바 있다. 이어 지난 14일 현대백화점 미아점에
-
2022.08.26 13:53
IBK기업은행은 공영홈쇼핑과 서울 을지로 IBK파이낸스타워에서 ‘공영홈쇼핑 협력기업 공동지원을 위한 상생펀드 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이번 협약을 통해 기업은행은 공영홈쇼핑의 예탁금 200억 원을 재원으로 300억 원의 대출한도를 조성해 공영홈쇼핑이 추천한 협력기업을 대상으로 저금리 대출을 지원한다.대출한도는 공영홈쇼핑 추천금액 이내로 대출금리 연 2.60%p를 자동감면하며 거래기여도와 신용등급에 따라 최대 1.40%p를 추가 감면한다.
-
2022.07.04 09:39
[M 투데이 최태인 기자] 쌍용자동차가 오는 5일 '토레스’ 출시를 알리는 ‘토레스 쇼케이스(TORRES SHOWCASE)'를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토레스 오프라인 쇼케이스(신차발표회)’는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지난 2019년 6월 베리 뉴 티볼리 쇼케이스 이후 3년 만에 개최하는 행사로 인천 네스트호텔에서 미디어를 대상으로 진행한다.쌍용차 관계자는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그 동안 온라인으로만 쇼케이스를 진행해 신차를 알리는데 많은 아쉬움이 있었으나, 사회적 거리두기
-
2022.03.24 10:24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폭스바겐코리아가 tvN의 수목 드라마 ‘킬힐’에 대표 모델 4종 차량을 협찬한다.tvN 수목 드라마 킬힐은 홈쇼핑에서 벌어지는 성공과 질투에 눈 먼 세 주인공의 끝없는 욕망과 처절한 사투를 소재로 한 드라마(김하늘, 이혜영, 김성령 주연)로, ‘검법남녀 시즌 1,2’ 및 ‘군주-가면의 주인’ 등을 연출한 노도철 PD가 메가폰을 잡았으며, ‘선암여고 탐정단’ 및 ‘선녀가 필요해’등을 집필한 신광호 작가가 극본을 맡았다.유니 홈쇼핑의 간판 쇼호스트인 우현은 폭스바겐의 어반 컴팩트 SUV 티록을 타고 등장한
-
2022.01.27 11:55
[M 오토데일리 최태인기자] 지난 20일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한 상용차회사 타타대우상용차의 신차 발표회 ‘더 넥스트 제네레이션’에서 버추얼 휴먼 ‘미즈 쎈(Ms. XEN)’이 등장, 관심을 끌었다.‘미즈 쎈’은 타타대우가 인공지능(AI)기술을 활용해 구현한 상용차 업계 최초의 버추얼 휴먼이다.30대 초반 여성으로 영국 유학파 출신이며 타타대우상용차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서 이번 신차발표의 프리젠테이션을 담당했다.‘미즈 쎈’은 메타버스 공간 안에서 유창한 영어 솜씨와 전문지식으로 ‘맥쎈’과 ‘구쎈’의 신차 프리젠테이션을 직접 진행하며
-
2021.09.10 09:05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오는 12일 GS리테일 티커머스 채널인 GS마이샵에서 르노 마스터 15인승 버스를 판매한다.르노삼성자동차의 홈쇼핑 판매는 지난 7월 르노 전기차 조에에 이어 두 번째다. 르노삼성은 최근 캠핑카의 인기와 통학용 버스 수요로 르노 마스터 15인승 버스가 주목받으면서 판매채널 확대 차원에서 이번 방송을 준비했다.이번 방송을 통해 구매 상담을 남긴 고객 중 오는 10월 30일까지 출고를 완료한 고객 총 3명을 추첨해 100만원 현금을 증정한다. 또한 85만원 상당의 네비게이션, 후방카메라 등의
-
2021.09.07 08:53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온라인 한정 차량에 대해 특별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온라인 스페셜 픽 캠페인을 이달에도 이어 간다.르노삼성자동차의 온라인 스페셜 픽 캠페인은 르노삼성차 공식 홈페이지 내 온라인 스페셜 픽 메뉴에서 오는 27일까지 온라인 한정 판매 차량 SM6 41대, QM6 19대에 대해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온라인 스페셜 픽 캠페인을 통해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9월 판매조건인 SM6 프리 업그레이드 최대 216만원 혜택 및 QM6 최대 170만원 혜택에 더해 30만원 상당의 특별혜택이 추가로 제공
-
2021.04.16 08:52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금호타이어의 타이어 렌탈 서비스 ‘또로로로서비스 렌탈’이 오는 17일 롯데홈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신제품 '솔루스 TA51' 출시 기념 특별전을 진행한다.금호타이어 ‘또로로로서비스 렌탈’은 고객들이 금호타이어의 프리미엄급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렌탈하고, 안전한 드라이빙을 위한 정기적 점검 서비스까지 제공받는 신개념 타이어 렌탈 서비스이다.금호타이어는 이미 지난달 롯데홈쇼핑 최초 라이브 방송을 통해 목표치를 훨씬 상회하는 인입 콜을 기록한 바 있다. 특히, 이번 2차 라이브 방송은 금
-
2020.12.23 09:04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금호타이어가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는 타이어 렌탈 서비스, ‘또로로로서비스 렌탈’이 오는 27일 오후 10시 36분경에 SK스토아에서 최초로 홈쇼핑을 론칭한다.또로로로서비스 렌탈’은 금호타이어가 고객에게 보다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이용과 더불어 안전한 운전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지난 10월 19일 처음 론칭한 서비스이다.또로로로서비스 렌탈은 금호타이어의 프리미엄급 제품을 부담없는 가격으로 렌탈하고 안전한 드라이빙을 위해 정기적으로 타이어 점검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는 신개념 타이어 렌탈 서비스로,
-
2020.11.30 15:47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KT가 디지털 커머스 전문 기업을 출범시킨다.30일 KT에 따르면 KTH와 KT엠하우스 양사는 이날 각각 이사회를 열고 합병을 결의했다. 합병 후 존속법인은 KTH이며 합병비율은 약 1대 13.3으로 KT엠하우스 주식 1주당 KTH의 신주 13.3주가 배정된다. 내년 기업결합심사와 주주총회 등을 거쳐 내년 7월까지 합병을 마무리할 계획이다.이번 합병이 성사되면 T커머스 선도사업자 KTH와 모바일 쿠폰에 강점을 가진 KT엠하우스의 커머스 사업역량이 결합돼 급격하게 변화하는 시장 경쟁 환경에 보다 능동적으로
-
2020.11.06 11:19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올해 3분기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등 이동통신 3사 중 KT만 웃지 못했다.먼저 SK텔레콤의 올해 3분기 영업이익은 연결 재무제표 기준으로 전년동기대비 19.7% 늘어난 3,615억원을 기록했다.SK텔레콤은 무선 사업 실적이 상승세를 이어가고 미디어, 보안, 커머스 등 New Biz. 사업이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며 실적 개선을 달성했다고 설명했다.특히 New Biz. 사업이 미디어, 보안, 커머스에서 모두 두자릿수 늘어난 매출을 이뤄내며 지난해 3분기보다 40.3% 늘어난 1천억원대의 영업이익
-
2020.11.06 08:23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KT의 올해 3분기 영업이익이 지난해보다 6% 감소했음에도 3분기까지 올해 누적 영업이익은 1조원을 돌파했다.6일 KT는 2020년 3분기 한국채택국제회계기준(K-IFRS) 연결기준 매출액 6조12억원, 영업이익 2,924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각각 전년동기대비 3.4%, 6.4% 감소했으나 3분기까지 올해 누적 영업이익이 1조173억원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KT는 코로나19로 단말과 그룹사 매출이 줄면서 매출액이 감소했으나 무선, IPTV와 AI/DX 등 B2B 사업이 성장하
-
2020.11.02 16:05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쌍용자동차가 티볼리 등 신차효과 및 수출 증가로 4개월 연속 상승세를 기록했다.2일 쌍용자동차가 발표한 지난 10월 판매실적에 따르면, 내수 7,612대, 수출 2,585대를 포함, 총 1만197대를 판매, 월 최대실적을 달성했다.이러한 실적은 수출 상승세에 힘입어 지난 6월 이후 4개월 만에 1만대를 돌파한 것으로, 전월 대비로는 3.7% 올랐다. 특히, 스페셜 모델 및 신 모델 출시와 함께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통해 올해 월 판매실적으로는 처음으로 전년 동월 대비 판매가 증가했다.이중 내수판매는
-
2020.10.15 09:00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코로나19 펜데믹과 함께 언택트 시대로 접어들면서 최근 차박, 캠핑 등 다양한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이 트렌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가운데, 쌍용자동차 ‘티볼리 에어’가 1년여 만에 다시 돌아왔다.지난 13일 쌍용차는 서울 양재에 위치한 더케이호텔 서울에서 지난 7일 비대면 트렌드를 반영, 국내 최초 TV홈쇼핑을 통해 신차발표한 ‘티볼리 에어’ 미디어 시승회를 열었다.티볼리 에어는 지난 2016년 3월 쌍용차가 소형 SUV의 단점이자 아쉬움으로 지적됐던 적재공간을 보완, 다양한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