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투데이 이세민기자] BMW 그룹 코리아가 My BMW 및 MINI 앱에 서비스센터 간편 예약 기능을 새롭게 탑재하여 운영한다.My BMW 및 MINI 앱은 차량 상태 확인을 비롯해 차량 기능,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등을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으로, 최근 업데이트를 거치며 기존 애프터 서비스 전용 앱인 ‘BMW 플러스’ 및 ‘MINI 플러스’를 통해 제공하던 서비스센터 예약 기능을 통합하여 적용했다.이를 통해 BMW와 MINI 고객은 앞으로 차량 운용이나 유지·관리에 대한 정보 확인 및 예약을 M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BMW그룹코리아가 운영하는 자동차복합문화공간 ‘BMW 드라이빙센터’가 지난 25일 100만번째 고객을 맞이했다고 밝혔다.2014년 8월문을 연 BMW 드라이빙센터는BMW그룹내에서 트랙과 고객체험시설이 한 곳에 자리잡은 전 세계 유일의 자동차복합문화공간이다.또한, 그룹내에서아시아지역으로는 최초이자 독일과 미국에 이어 건립된 세번째드라이빙센터이기도 하다.BMW 드라이빙센터에는 초기 770억 원과 추가확장 비용 125억 원을 포함해 총 895억 원 가량이 투자됐다.현재 29만1802m² 면적 안에 2.6km
[M오토데일리 임원민 기자] BMW코리아가 7시리즈 구매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 'BMW 엑설런스 클럽' 회원 및 VIP 고객을 대상으로 송년 오페라 '라 트라비아타'를 선보였다.프리미엄 오페라단 '수지오페라단'이 주관한 이번 공연은 서울과 부산 두 곳에서 진행됐다.지난 11월 30일부터 1일까지 이틀간 서울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펼쳐진 서울 공연에는 BMW 고객 1,000여명이 참석했으며, 지난 7일 BMW 공식 딜러사인 동성모터스와 코오롱모터스가 후원한 부산 공연은 부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