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 투데이 차진재 기자] 현대오일뱅크가 AJ메인터넌스파트너스와 손잡고 보너스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출장 차량 점검 서비스를 런칭한다고 2일 밝혔다.AJ메인터넌스파트너스는 기업고객 대상 차량 위탁관리 시장에서 20년 이상의 업력을 보유한 업계 1위 회사다.현대오일뱅크가 새롭게 선보이는 출장 차량 점검 서비스는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AJ메인터넌스파트너스의 전문 인력이 방문해 차량을 점검하고 엔진오일 등 소모성 부품을 교환해 주는 서비스다. 현대오일뱅크 보너스카드 고객은 전용 어플리케이션 ‘BLUE’에서 제휴 할인이 적용된 금액
[M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정유사들이 주유소와 연계한 차량관리 모바일 플랫폼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먼저 GS칼텍스는 이달부터 8월 말까지 에너지플러스(energy plus) 모바일 앱 베타 서비스를 시작한다.에너지플러스 앱은 주유, 세차 등 차량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바일 앱으로 대표 서비스인 주유 서비스는 고객이 유종, 주유량 등 주유 패턴과 결제수단을 앱에 미리 등록해두면 주유소에서 바코드 스캔이나 핀번호 입력만으로 주유 주문과 결제가 한번에 이뤄진다.또 고객이 GS타워를 방문해 전담 직원에게 차량 키만 맡기면 주유·세차·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현대오일뱅크는 5일 보너스카드 앱 블루(BLUE) 내 중고마켓 플랫폼 ‘블루마켓’을 출시했다.블루마켓은 보너스카드 회원이라면 별도의 인증이나 절차없이 전국 352개의 직영 주유소를 이용해 안전하게 중고물품을 거래할 수 있도록 한 서비스다. 오일뱅크는 블루마켓 출시를 맞아 중고물품을 많이 등록하거나 거래하는 회원들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에코왕 챌린지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현대오일뱅크 ‘블루마켓’이 내세운 경쟁력은 ‘안전’과 ‘접근성’이다. 사통팔달 요지에 위치한 주유소는 거래 장소를 정하기 쉽고, 사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