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04 10:16
[M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주택시장에서 ‘나심비’가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매김함에 따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단지가 수요자들에게 각광받고 있다.나심비란, 개인의 만족과 행복을 위해서라면 가격과 상관없이 기꺼이 선택하는 것으로, ‘값비싼 물건이라도 나만 좋으면 된다’는 인식 반영된 소비 트렌드다.최근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확산된 ‘욜로’, ‘워라벨’ 등의 문화가 적용된 방식인데, 특히 주택시장에서 확산되고 있는 이유는 바로 턱없이 높아진 집값 때문이다.과거 월급을 열심히 모으면 아파트 등 내 집 마련이 가능했지만, 최근 아파트값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