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골프 캐쥬얼 브랜드 JDX가 모델 차승원과 유인나의 지면 광고 컷을 공개했다.이번 2019년 FW 시즌의 디자인 테마 ‘U.K DELUXE’로 지금의 시대를 상징하는 럭셔리함을 도입한 JDX는 고급스러운 패션 스타일을 선보였다.드라마 ‘최고의 사랑’ 이후 8년 만의 만남이다.더불어 커플 화보를 연상시키는 두 사람의 완벽한 케미로 화제를 모았다. 두 사람의 케미는 차승원이 미소를 지으며 유인나를 바라보는 달달한 분위기와 편안하면서도 자연스러운 포즈와 조화 속에서 폭발했다.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골프웨어
[M오토데일리 박상우.최태인 기자] 쌍용차가 8년 만에 풀체인지된 신형 코란도를 출시했습니다.머리부터 발끝까지 모든 것이 바뀐 신형 코란도가 어떻게 변했는 지 살펴봤습니다.
재규어 코리아가 고객과의 쌍방향 소통기능을 강화한 새로운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새로운 홈페이지는 전 세계 공통적으로 적용하는 재규어 디지털 익스피리언스(Jaguar Digital Experience, 이하 JDX)를 기반으로 제작됐다. 재규어 영국 본사는 JDX 콘셉트를 개발하며 사용자가 직접 컨텐츠를 구성하고 활용도를 높여 궁극적으로 필요한 정보를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비디오 및 이미지로 구성된 다양한 콘텐츠는 사용자가 클릭을 통해 부가적인 정보를 추가해 실제 차량을 직접 확인하는 방식이 적용됐다. 특히 재규어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