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최고의 사랑’ 이후 광고모델로 만남, 차승원 X 유인나 ‘케미 폭발’
드라마 ‘최고의 사랑’ 이후 광고모델로 만남, 차승원 X 유인나 ‘케미 폭발’
  • 이상원 기자
  • 승인 2019.08.12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 캐쥬얼 브랜드 JDX, FW 지면 광고 공개!
골프 캐쥬얼 브랜드 JDX가 모델 차승원과 유인나의 지면 광고 컷을 공개했다.(사진제공: JDX)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골프 캐쥬얼 브랜드 JDX가 모델 차승원과 유인나의 지면 광고 컷을 공개했다.

이번 2019년 FW 시즌의 디자인 테마 ‘U.K DELUXE’로 지금의 시대를 상징하는 럭셔리함을 도입한 JDX는 고급스러운 패션 스타일을 선보였다.

드라마 ‘최고의 사랑’ 이후 8년 만의 만남이다.

더불어 커플 화보를 연상시키는 두 사람의 완벽한 케미로 화제를 모았다. 두 사람의 케미는 차승원이 미소를 지으며 유인나를 바라보는 달달한 분위기와 편안하면서도 자연스러운 포즈와 조화 속에서 폭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골프웨어를 완벽한 비율로 소화해 모든 순간을 화보로 만들어내는 스타일리시한 모습과 함께 우아하면서도 성숙한 분위기를 뿜어내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사진제공: JDX

“남성다운 이미지로 시크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는 차승원 씨와 사랑스럽고도 세련된 이미지의 유인나씨가 전속 모델로 함께하면서 시너지를 발휘해 완벽한 케미를 발산했다. 여성과 남성들의 워너비 스타일 대표주자로 손꼽히는 두 사람의 만남으로 남녀노소를 불문한 연령층에서 JDX의 매력을 보다 더 다양하게 잘 전달해줄 것으로 기대 한다”고 JDX관계자는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