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2.20 09:39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두산인프라코어가 중국, 유럽 등 해외시장에서 온라인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두산인프라코어 중국법인(DICC)은 최근 중국 베이징에서 오프라인과 온라인 생중계를 병행한 ‘2020 신제품 론칭쇼’를 개최했다.DICC는 베이징 외곽에 행사장을 마련해 3종의 신제품을 포함 총 5종의 중국시장 맞춤형 굴착기를 전시하고, 위챗(Wechat) 공식계정 플랫폼을 통해 온라인 라이브로 출시행사를 진행했다.온라인 생방송 출시행사는 매우 성공적이었다. DICC는 두시간 가량의 온라인 생방송을 통해 총 47대의 장비를 판매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