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28 21:59
[M투데이 이상원기자] “우리에게 혁신은 자연스럽다”, “지구의 안녕을 위해”, “이런 생각 굿, 이런 사업 굿”, “그린으로 Flex” 등 ESG 경영을 표현한 브랜드 슬로건으로 주목받아 온 SK이노베이션의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카피가 올해도 MZ세대를 사로잡고 있다.SK이노베이션은 브랜드 캠페인 국내와 글로벌편 영상의 조회수가 공개 한 달 만엔 3천만명을 넘어섰다고 28일 밝혔다.SK이노베이션은 지난 7월 말 국내편 브랜드캠페인 첫 영상인 ‘없었는데, 있습니다’편을 선보였다.영상에 사용된 메인 카피인 “없었는데, 있습니다”는 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