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3.17 09:26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두산인프라코어가 국내 온라인 마케팅 채널로 유튜브에서 운영중인 ‘굴로사TV’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두산인프라코어는 지난해 4월부터 국내 건설기계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굴착기와 휠로더를 사랑하는 사람들’이라는 뜻의 ‘굴로사TV’를 개설해 운영하고 있다.현재 구독자 수는 약 5,900명으로 개설 후 업로드 영상은 57편, 라이브 방송은 9회 진행했다. 1.7톤급 미니굴착기(모델명: DX17z-5) 소개 영상의 경우는 82만 뷰를 기록했다. 국내에서 가동중인 굴착기가 16만대임을 감안할 때 매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