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르노삼성차, 프리미엄 이미지 강화한 홈페이지 새로 오픈

  • 기사입력 2007.07.05 17:34
  • 기자명 이상원

르노삼성자동차가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화하고 고객들에게 효율적으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홈페이지(www.renaultsamsungm.com)를 새로 단장, 오픈했다고 밝혔다.
 
새로 오픈한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는 업계 최초로 메인 화면에 3차원 비쥬얼을 적용, 보다 다이나믹하게 차량을 구경할 수 있으며, 다양한 이미지 삽입을 통해 컨텐츠 전반에 대한 이해를 높였다.
 
또, 보다 편리하고 신속하게 전,후 프로세스 이동을 돕는 새로운 웹기술을 적용한 견적시스템을 도입, 고객들이 홈페이지를 통해 한눈에 차량가격을 산출하기 쉽도록 했으며, 기 SM 시리즈를 보유한 고객을 위해 차량점검 주기표를 제공하고, 잠재 고객을 위해 온라인으로 시승을 신청할 수 있는 메뉴도 추가했다.
 
르노삼성차 영업본부장 박수홍 전무는 이번에 신규 오픈한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들은 좀더 다양하고 편리하게 정보를 얻을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한편, 홈페이지 내에 올해말 출시예정인 크로스오버 차량 QMX에 대한 별도의 코너를 통해 매달 QMX에 대한 한가지의 제품정보를 주제로 퀴즈 맞추기 이벤트를 실시, 정답을 맞춘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프라다폰, 아이리버 MP3, USB 등 다양하고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