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르노삼성차, '멋진 아빠되기' 이색 이벤트 화제

  • 기사입력 2007.02.12 12:18
  • 기자명 이상원
르노삼성자동차가 '멋진 아빠되기 프로젝트'라는 이색 이벤트를 마련해 관심을 끌고 있다.
 
르노삼성자동차는 SM5가 고급 훼밀리세단이라는 이미지를 강조하기 위해 SM5 보유고객 및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 'SM5와 함께하는 멋진 아빠되기 프로젝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SM5와 함께하는 멋진 아빠되기 프로젝트는 멋진 인테리어로 아이의 방을 꾸며주는 것을 비롯, 30만원 상당의 학용품과 아이들의 점심시간을 위해 피자 10판을 보내주는 등 자녀를 위한 아빠의 선물을 대신해서 제공하는 이색적인 이벤트다.
 
이 이벤트에는 자녀를 가진 부모나 삼촌이나 이모와 같이 주위에 취학 아동이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르노삼성차측은  멋진 아빠되기 프로젝트는 하교 후 아이를 데리러 온 가정적인 아빠의 이미지를 통해 SM5의 남다른 매력을 강조한 광고 컨셉의 연장선 상에서 마련된 것으로 내 아이와 아이의 친구들에게 멋진 아빠가 될 수 있는 색다른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SM5의 타겟 고객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르노삼성자동차 영업본부 박수홍 본부장은 'SM5와 함께하는 멋진 아빠되기 프로젝트'를 통해 가족 고객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함과 동시에, 고급 훼밀리 세단으로서 SM5 이미지를 확고히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