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찾기 어려운 주차장, 어떻게 하지? 투루파킹 네이버 예약으로 쉽게 해볼까?

  • 기사입력 2024.03.28 09:26
  • 기자명 이정근 기자

[M투데이 이정근기자] 휴맥스모빌리티의 주차장 전문 운영 브랜드 투루파킹은 ‘네이버 예약’에 주차 결제 서비스를 연동하고 고객 편의성을 높인다.

투루파킹의 네이버 주차 예약 서비스는 서울 여의도 하나증권빌딩, 종로구 돈의문 디타워, 서울가든호텔 등 수도권에 위치한 대형 오피스 및 호텔 주차장 40개소에서 우선 시작한다.

국내 주차장 운영 관리 산업을 이끄는 투루파킹은 복잡한 도심 속 주차 문제를 해결하고 쉽고 편리한 주차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국내 대표 포털 네이버와 협력한다.

이 서비스는 28일부터 투루파킹의 주차 예약 결제 서비스를 네이버 검색, 네이버 지도 등 다양한 영역에서 제공한다.

이용 방법은 네이버 검색창에 투루파킹을 검색 후, 원하는 주차장과 일정에 맞춰 시간권, 당일권 선택과 함께 차량 번호를 입력하고 결제하면 주차 예약이 완료된다. 당일은 물론 원하는 일정에 맞춰 주차장을 예약할 수 있어 주차에 대한 스트레스 없이 입출차가 가능하다.

이번 네이버와의 협력을 시작으로 투루파킹은 월평균 약 2500만 명의 주차장 이용자가 보다 편리한 주차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며, 올해 전국 주차장 300개소까지 예약 서비스를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투루파킹은 전국 1300여 개 대형 오피스 빌딩, 쇼핑몰 등에서 29만 개의 주차면 운영, 월 최대 2500만 대 차량을 관리하는 국내 최대 주차 운영 브랜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