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KB국민은행, 연 최고 10% 이자 받는 '온국민 건강적금-골든라이프'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 기사입력 2023.09.05 15:40
  • 기자명 이상원 기자

[M투데이 이상원기자] KB국민은행은 시니어 고객 전용 앱테크형 적금 ‘온국민 건강적금-골든라이프’ 출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온국민 건강적금-골든라이프’는 시니어 고객의 최대 관심사인 건강관리와 금융을 결합하여 걸음 수에 따른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앱테크형 상품이다. 

만 60세 이상 고객이라면 누구나 KB스타뱅킹 및 영업점 방문을 통해 계좌 개설이 가능하며, 6개월의 계약기간 동안 매월 20만원 이하로 자유롭게 저축할 수 있다. 

저소득층 고객에게는 특별 추가 우대이율을 제공하는 상생금융상품으로 기본금리 연 2.0%에 즐거운 걷기·발자국 찍기 등 우대 조건 충족 시 최고 연 10.0%의 이율을 제공한다.

‘온국민 건강적금-골든라이프’ 출시 기념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 ‘온국민 건강적금-골든라이프’를 신규 가입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1매, 200명에게 파리바게뜨 5천원 쿠폰 1매, 50명에게 정관장 5만원 상품권 1매, 1명에게 5돈 골드바 등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6일 KB스타뱅킹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또한 KB국민은행은 상생금융의 일환으로 ‘온국민 건강적금-골든라이프’의 고객 신규가입 실적에 따라 좌당 10,000원씩 최대 1억원의 기부금을 조성해 저소득층 어르신 무릎인공관절 수술을 지원할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