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야외 활동은 안전하게!" 쉐보레, 3일부터 14일까지 새봄 맞이 무상점검 실시

  • 기사입력 2023.04.03 09:46
  • 기자명 임헌섭 기자

[M투데이 임헌섭 기자]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Chevrolet)는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4월을 맞아 3일부터 오는 14일까지 ‘2023년 새봄 고객케어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쉐보레 차량 보유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캠페인 기간 동안 전국 400여개 쉐보레 서비스 네트워크에 차량을 입고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쉐보레는 봄철 장거리 운행이 많아지는 점을 고려해 엔진오일, 에어컨 필터, 오토미션 오일, 브레이크 오일, 배터리, 타이어, 브레이크 패드, 부동액 등 총 8개 항목에 대해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엔진오일 및 오일필터, 에어클리너의 부품 가격을 인하하는 동시에 기술료 10%를 지원하며, 실내 에어필터의 교환하는 고객에게도 교환 비용 10%를 지원한다. 

순정 슬라이딩 커버가 장착된 콜로라도 차량이 롤바를 장착할 경우에도 약 10%의 장착 비용을 지원한다.

아울러 직영 서비스센터에 판매하는 프리미엄 케어 플러스 상품을 구입하거나 연장 보증상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5만 원 주유상품권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쉐보레는 캠페인 기간 중 서비스 네트워크에 차량을 입고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3만명에게 기념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운영한다.

한편, 쉐보레는 지난 3월부터 고객 정비 서비스 편의와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기 위해 '정비 예약 전담 콜센터' 운영을 시작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