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성모터스, 남천전시장에 발달장애작가 그림 공모전 수상작 전시

  • 기사입력 2022.09.15 09:54
  • 기자명 임헌섭 기자

[M투데이 임헌섭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가 발달장애작가 환경캠페인 ‘북극곰과 함께: WITH POLAR BEAR’ 그림 공모전에서 수상한 작품들을 오는 16일부터 19일까지 부산 남천전시장에 전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공모전에서 수상한 작품들 중 총 48점의 수상작들을 전시장 1, 2층을 비롯해 AMG 퍼포먼스 센터 내에 전시할 예정이다.

그 외 그림 증정식과 사인그림 이벤트 등의 다채로운 구경거리도 마련하여 전시장에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전시 첫날인 16일에는 발달장애작가 그림 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한 박재영 작가가 그린 메르세데스-벤츠 그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조태성 작가가 전시장에 방문하는 고객들의 이름을 그림으로 그려주는 사인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제 1회 ‘북극곰과 함께: WITH POLAR BEAR’ 그림 공모전은, 환경운동의 상징이 된 북극곰을 기반으로 발달장애 작가들이 작품 활동을 통하여 지구 상태 파괴를 막는데 참여하고 작품 활동을 널리 홍보하고자 진행됐다.

배규환 한성모터스 대표는 “남천전시장에 발달장애작가들의 그림을 전시함으로써 지구환경에 대한 경각심을 갖도록 독려할 뿐만 아니라, 작가들이 지속적으로 작품 활동을 이어 나갈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는 뜻깊은 기회라고 생각하여 이러한 자리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환경과 우리가 처한 사회에 지속적인 관심을 기울이며 관련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