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직장인 전용 쇼핑몰 나두몰, 출시 예정 갤럭시 S20 등 다양한 정보 제공

  • 기사입력 2020.02.12 08:0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직장인 전용 쇼핑몰인 나두몰이 나두기업몰 앱을 통해 휴대폰 구매혜택을 한눈에 확인 가능하도록 했다. 직장인을 위한 혜택 제공과 특가폰이나 경품 이벤트 등 상시진행되는 이벤트와 실시간 할인혜택 정보를 앱푸쉬로 제공하는 등 다양한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출시가 예정된 갤럭시s20과 s20플러스, s20울트라를 비롯해 아이폰se2, 갤럭시z 플립 사전예약 등 최신 스마트폰 사전예약과 출시일, 스펙, 구매 관련 뉴스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실제 2월 11일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공개되는 삼성전자 플래그십폰 갤럭시S20, S20플러스, S20울트라의 실물사진이 등장하면서 사전예약 서비스도 열을 올리고 있다. 갤럭시버즈플러스를 비롯한 주변기기 및 사은품과 가격 등에 대해서도 고객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나두몰 관계자는 “갤럭시 s20과 s20플러스, s20울트라 등 사전예약을 찾는 고객들에게 갤럭시홈미니 또는 네모닉프린터 등 주변기기를 비롯한 반값가격 할인과 사은품, 혜택에 대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나두몰은 직장인 전용으로 가족 중 한 명만 회원가입 하면 가족 전체가 혜택을 볼 수 있기 때문에 나두기업몰 앱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누리시기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나두몰 서비스는 가족 중 한 명만 회원가입을 하면 가족 전체가 혜택을 받아볼 수 있으며, 회원가입 시 명함 또는 사원증을 등록해야 회원가입이 된다. 이 밖에도 복잡한 요금제와 할인혜택을 간편하게 비교해볼 수 있도록 했으며, 개통 구비서류 등 스마트폰 개통 시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