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데이트 전 미모 UP! 발렌타인데이를 위한 뷰티 디바이스 ‘울트라리프3’

울트라리프3…집속초음파를 적용해 탱탱하고 뚜렷한 윤곽 관리

  • 기사입력 2020.02.07 14:50
  • 기자명 이상원 기자
‘울트라리프3’는 집속초음파를 적용해 탄력을 관리하는 홈 케어 디바이스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2월은 봄을 앞두고 마음이 먼저 따뜻해지는 시기다. 누구나 괜히 설레게 되는 ‘발렌타인데이’가 기다리고 있기 때문이지 않을까?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하는 데이트를 준비하거나, 새로운 인연을 만나기 위한 준비를 하거나 평소보다 예뻐지고 싶은 마음은 동일할 것이다.

보다 특별한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할 수 있도록 미모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해 줄 뷰티 디바이스로 아띠베뷰티의 ‘울트라리프3’를 제안한다.

‘울트라리프3’는 집속초음파를 적용해 탄력을 관리하는 홈 케어 디바이스다.

집속초음파는 피부에 초음파 열에너지를 전달하여 콜라겐의 자연스러운 리모델링에 도움을 주는 탄력 개선에 탁월한 도움을 주는 기술로, 이미 피부 관리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유명한 시술 방법 중 하나다.

집속초음파를 바탕으로 한 ‘울트라리프3’는 피부 깊이 차오르는 ‘코어 탄력’을 케어해주어 에스테틱에 가지 않아도 전문적인 손길이 닿은 듯 탱탱한 피부로 스페셜 관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울트라리프3’는 하루 15분 만으로도 충분한 효과를 볼 수 있고, 사용 후 별도의 피부 회복 시간이 필요하지 않는 것이 장점이다.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티 나지 않게 예뻐지고 싶다면, ‘울트라리프3’를 메이크업 전 스킨케어 단계에서 사용하여 비교적 간단하게 외모 관리하는 걸 추천한다.

‘울트라리프3’는 임상을 통해 탄력 개선 및 보습 효과 등에 도움을 주는 것을 확인했으며, 피부 상태와 타입에 따라 맞춤 사용할 수 있도록 5단계로 강도 조절이 가능하고, 하나의 버튼으로 작동되는 편리한 디바이스로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아띠베뷰티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데이트 전 피부 관리 방법으로 추천하는 ‘울트라리프3’는 아띠베뷰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