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홈 뷰티 디바이스 등 셀프케어 인기, 여드름흉터 케어 화장품 EGF 진정크림 눈길

  • 기사입력 2020.02.06 09:03
  • 기자명 이상원 기자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홈 뷰티 디바이스의 인기가 뜨겁다.

시간과 비용을 아끼려는 여자, 남자 소비자들 사이에서 LED 마스크로 대표되는 뷰티 디바이스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이다.

뷰티 디바이스의 장점으로는 편리함을 꼽을 수 있다. 피부과나 에스테틱을 방문하지 않아도 집에서 간편하게 셀프 스킨케어를 할 수 있어서다.

홈 뷰티 디바이스는 별도의 시간을 마련할 필요가 없이 휴식 시간 동안 LED 마스크만 착용하면 셀프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

하지만 뷰티 디바이스는 화장품의 피부 흡수가 원활해지도록 돕는 제품인 만큼 사용하고 있는 화장품이 자신의 피부에 적합한지, 부작용은 없는지를 우선적으로 살펴봐야 한다.

특히 붉은 여드름자국, 모공 여드름흉터 등 트러블자국이 있는 손상피부라면 뷰티 디바이스 사용 여부와 관계없이 화장품 선택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사춘기청소년부터 성인 여성. 남성까지 전연령층의 피부고민으로 지목되는 여드름은 흉터를 남기기는 쉬운 반면 자국 제거는 어렵기 때문이다.

여드름 및 뾰루지흉터는 부위별 원인에 따라 제거 방법도 다를 수 있는데 없애기 위해 약국에서 판매하는 여드름흉터연고나 모공패드 등을 찾는 소비자들이 많다.

온라인몰과 드럭스토어에서도 피부트러블진정에 좋은 흔적크림, 트러블 스킨로션 등의 케어 화장품도 주목받고 있다.

피부재생을 돕는 것으로 알려진 시카크림이나 이지에프코스메틱도 피부트러블케어 화장품으로 선호되는데 인생템을 찾으려면 인기 순위 제품이더라도 성분과 제형을 살펴볼 것을 추천한다.

한편, EGF란 피부에 존재하는 단백질의 일종으로 세포 증식 효과를 가지고 있어 화장품업계에서 주목받는 성분이다.

EGF성분은 25세 이후 체내에서 줄어들게 되는데 화장품으로 피부에 공급해주면 피부탄력 개선, 트러블 흔적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것으로 알려져 있다.

인플루언서들에게 입소문을 타고 있는 이지에프 화장품으로 EGF BOMBER의 '이지에프 바머 크림'이 눈길을 끈다.

EGF 성분 함유로 피부 컨디션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7가지 차 추출물 복합성분이 피부 진정과 과다피지 관리를 도울 수 있다.

또한 EGF 바머 크림은 쉐어버터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며, 아르간트리커넬오일과 아프리칸월넛오일은 건조한 각질을 케어해 준다.

부드러운 텍스처와 빠른 흡수로 남자, 여자 모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