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미용학원 IBR뷰티아카데미 안양캠퍼스, 피부 에듀케이터 산전산후관리 특강

  • 기사입력 2020.01.28 15:58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IBR뷰티아카데미 20-1기 에듀케이터 트레이닝이 시작되면서 전 캠퍼스에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이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지난 9일부터 시작된 피부 파트의 산전산후관리 특강 수업은 에듀케이터들의 재능을 꽃 피울 수 있는 수준높은 교육 프로그램이라는 평을 받고 있어 화제다.

산전산후관리는 임산부와 태아의 건강을 유지하고 발육에 도움을 주며 임신과 출산으로 인해 산모의 몸 속에 쌓인 어혈과 노폐물을 빼주고 부종과 혈액순환을 도와 건강한 몸을 만들어주는 관리이다.

산부인과, 산후조리원, 산전산후 에스테틱 등 다양한 취업현장에서 활용 가능한 기술을 배우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지만 제대로 갖추어진 교육장이 많지 않아 쉽게 배울 수 있는 교육이 아니다.

이 가운데 안양 IBR뷰티아카데미 미용학원은 10년 이상의 에스테틱 경력을 겸비한 교수진을 초빙하여 약 1개월간의 교육을 통해 에듀케이터들의 실력을 향상시키고 기초부터 고급과정까지 임산부의 해부학적분석 이론수업과 2인 1조 상호실습 및 예절교육 등을 진행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IBR뷰티아카데미 안양캠퍼스 서영화 원장은 “이번 산전산후관리 특강 수업은 피부 에듀케이터 심화교육과정으로 차별화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여 전문 인재를 양성하는 데에 목적이 있다”며 “앞으로 더 나아가 일반반 수강생도 수강할 수 있도록 탄탄한 교육 커리큘럼을 만들어 더 넓힐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IBR뷰티아카데미는 안양범계, 산본, 평촌캠퍼스를 비롯한 광명, 구로캠퍼스, 성남, 분당캠퍼스, 김포, 일산캠퍼스, 수원, 동탄캠퍼스를 운영중인 미용학원이다. 헤어스타일, 메이크업, 네일아트, 에스테틱, 스타일리스트 등 미용 전반에 관한 심도깊은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통해 수많은 수강생을 배출하고 있는 글로벌 뷰티전문교육기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방문상담이나 유선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IBR뷰티아카데미는 오는 2월 22일부터 27일까지 5박 7일간 헤어 연수인 ‘캐나다 CIVELLO SALON 아베다 아카데미’ 해외연수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