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대구 국산. 수입차 수리는 ‘대구현대오토미션’이 책임진다. 꼼꼼하고 확실한 서비스로 주목

  • 기사입력 2020.01.23 09:51
  • 기자명 이상원 기자
대구 차수리 전문 ‘대구현대오토미션’이 꼼꼼한 차량 정비 서비스로 관심을 끌고 있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정성으로 고객을 대하는 대구 차수리 전문 ‘대구현대오토미션’이 꼼꼼한 차량 정비 서비스로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올 겨울은 드라이아이스나 혹은 급작스러운 날씨 온도 변해로 인해 차량 고장으로 불편을 겪는 카 유저들이 많다.

또한 설날을 앞두고 귀경길에 장시간 차량운행을 할 계획이라면, 운행 전 차량 정비 및 잔고장 수리는 필수라고 할 수 있다.

대구현대오토미션은 꼼꼼한 차량 정비와 확실한 수리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가 높은 자동차 수리 업체로, 25년 경력의 베테랑 정비사가 운영 중이다.

대구현대오토미션의 김상주 대표는 정비 경력 25년이며 대구현대오토미션을 운영한지는 15년이 된 정비에 있어서는 국내 최고의 실력을 가진 정비사다.

처음 자동차 정비업을 시작하게 된 계기는 어렸을 때부터 자동차에 대한 관심이 많았으며, 평소에도 주변 사람들을 돕는 것을 즐기는 성격이 큰 영향을 미쳤다고 김상주 대표는 밝혔다.

이러한 김상주 대표의 성품과 성격이 고스란히 지금의 대구현대오토미션의 운영 철학에 녹아 있어 수리를 진행하는 부분에서 고객의 편의와 서비스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다.

차량 한대 한대를 모두 전체적으로 신중하고 꼼꼼하게 수리하는 그러한 운영 철학 덕분에 대구는 물론이고 인근 지역에까지 입소문이 난 대구 대표 오토미션 업체로 성장할 수 있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뿐만 아니라 대구현대오토미션은 현대기아 모비스 부품 전문샵을 함께 운영하고 있어 오토미션&수동미션을 동시에 운영하고 있는 전문샵이라고 할 수 있다.

이러한 전문샵 운영으로 타 업체 대비 조금 더 저렴한 가격에 신종 부품을 수급하여 시공을 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대구지역의 국내차 및 수입차 오토미션, 자동차 수리는 대구현대오토미션이 책임질 것” 이라고 말했다.

겨울철은 다른 계절 대비 차량 관리에 더욱더 신경을 써야하며 차량의 잔고장도 타 계절에 비해서 많다. 또한 올 겨울처럼 아침과 오후의 일교차가 큰 날씨가 반복될수록 차량 부품의 고장도 빈번할 수밖에 없다.

차량을 운영하는 중에 차량에 조금이라도 이상이 느껴진다면 주저하지 말고 빠르게 수리를 진행해야 더 큰 사고의 피해를 막을 수 있다.

또한 자동차란 우리 생활에서 없어서는 안 될 필수 교통수단이 된 만큼 차량 수리를 위해서 많은 시간을 할애하지 않으려는 소비자들이 많은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자동차는 우리 생명과 직결되는 중요한 교통수단인 만큼 자동차 수리를 준비한다면 점검과 수리에 조금의 시간을 투자하는 것이 중요하다.

대구현대오토미션 김상주 대표는 “자동차를 수리하고자 방문하는 내방 고객들이 차량 수리 시간에 조금 여유를 가지고 방문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차량 수리라는 것이 하루아침에 진행되는 것이 아니고 정비사들 역시 시간에 쫓길 경우 좀 더 꼼꼼하게 차량을 점검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으며 이는 큰 사고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이다.

우리 생활의 필수품인 자동차, 편리함을 주는 만큼 고장 시 큰 불편함과 사고의 위험까지 있는 수단인 만큼 정성어린 마음으로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수리 업체를 잘 찾아서 꼼꼼한 정비와 수리를 받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업체 관계자는 “대구지역의 국내차 및 수입차 오토미션, 자동차 수리는 대구현대오토미션이 책임질 것” 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