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용인 타운하우스 삼계리 위드포레, SK하이닉스 수요 품은 전원주택단지

  • 기사입력 2020.01.25 15:0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용인시는 SK반도체클러스터 조기 착공을 위해 산업단지 조성계획을 조속히 확정하고 기업 유치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IT와 바이오 기술 등 첨단 기업을 유치하기 위해 발빠르게 움직고 있다.

또한 용인테크노밸리가 순차적으로 입주를 시작했으며 3월 개원을 앞둔 용인세브란스병원을 통해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까지 주목받고 있는 이유이다.

‘삼계리 위드포레’는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삼계리 일대로 2~3층 구조의 프리미엄 목조주택이다. 선호도 높은 중소형 평형위주로 중목구조와 경량목 구조 중 선택가능하다.

넓은 잔디마당, 데크 등이 있다. 남향위주의 배치와 넓은 동간거리로 조망권 및 채광, 환기에 탁월하다. 용인 최초 야외수영장, 포치, 테라스 등 층간소음에 구애 받지 않고 개인활동이 가능하다.

세대 내부는 원목싱크대, 아일랜드식탁, 드레스룸, 발코니 등 기본으로 제공하며 목조 주택에서 누릴 수 있는 삼림욕, 음이온 등 친환경 에코라이프를 실현한다.

100년이 넘어도 안전한 목조주택으로 진도7의 강진을 견디며 철근콘크리트나 철에 비해 단열효과는 7~176배에 달한다. 히노키 기둥 1개당 10컵분의 습기를 흡수하며 쿠라철물 적용으로 내화 및 내풍성을 강화했다.

포곡초, 포곡중, 삼계고 등 단지 자체 셔틀버스가 운영될 예정으로 통학걱정이 없다. 관리사무소, CCTV, 가로등, 무인택배함 등 보안 및 안전에 힘썼다.

타운하우스가 밀집된 용인시는 풍부한 자연환경과 레저활동, 생활편의시설 등 쾌적함을 더해 지속적인 메리트가 우수하다. 인구 107만을 자랑하는 용인시는 꾸준한 인구유입을 통해 신규 주거수요가 풍부하며 주변 인프라를 활용한 대도시의 장점을 부각시켰다.

영동고속도로 용인IC 5분 거리에 위치하며 제2경부고속도로 모현IC 또한 5분 거리로 주변 도시로 빠르게 이동가능하다. 자동차전용도로 포곡IC를 통해 분당까지 15분대로 도달가능하며 시외버스, 경전철 연장 등 교통망이 확충된다.

현재 입소문을 타고 1단지와 2단지는 분양을 완료해 입주 및 입주예정이다. 3단지를 선착순 분양 중이며 3억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내 집마련의 마지막 기회이다. 타 현장과 달리 모든 타입별 샘플하우스를 운영 중이며 전문상담사를 통해 위치 및 방문예약 등 안내 받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