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KT SK LG 인터넷가입 시 신규가입 통해 현금지원 참고사항

  • 기사입력 2020.01.21 00:0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최근 인터넷 가입 시 현금지원 및 통신사 별 지급하는 사은품을 비교해볼 수 있는 ‘인터넷비교사이트’가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인터넷비교사이트의 경우 현금지급은 물론, 상품 컨설팅까지 진행해 소비자에게 알맞은 상품을 추천해주기 때문이다.

서울 은평구에 거주하는 김모씨는 “최근 3년간 진행한 인터넷 약정이 만료가 다가오며 인터넷비교사이트를 통해 가입하며 사은품은 물론 현금지원까지 지급 받았다”고 전했다.

이어 “혼자서 검색하며 알아보면 넘어가기 쉬운 문제가 될 수 있는 부분들에 대해 친절하게 설명해줘 만족도가 높았다. 간단히 사은품많이주는곳을 찾아 가입 했지만 사은품 외에 저렴한 인터넷 상품으로 가입해 통신비 절약 효과까지 보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에 인터넷서포터 관계자는 “요즘 1인가구가 인기에 접어들며 적합한 상품을 통해 통신비 절감은 물론 현금지원에 대해 고객들의 관심이 높다”며 “인터넷티비 현금많이주는곳, 인터넷신청 현금사은품많이주는곳 등 소비자들이 관심을 갖고 검색하는 것이 반영돼 현재 포털사이트 연관검색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하지만, 지급되는 사은품은 동일한 만큼 빅데이터를 이용한 상품 종류 및 사용패턴을 추적한 결합상품 추천을 통해 LG헬로비전 및 스카이라이프와 같이 통신비 절감이 가능한 상품 및 다양한 상품 컨설팅에 집중하는 편”이라고 말했다.

한편, 인터넷서포터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1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1월 프로모션 내용은 ‘온라인가입 신청’을 통한 가입자를 대상으로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지급하며 인터넷서포터 파이팅, 후기작성 이벤트, 지인추천 이벤트, 대학생 이벤트, 신혼부부 이벤트를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지급하며 모든 기프티콘은 설치일 기준 내주 금요일에 일괄 발송된다.

현재 인터넷서포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KT올레(케이티), SK브로드밴드, LG유플러스 인터넷 통신사별 요금 및 현금 사은품과 소비자가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 및 혜택에 대해 알아볼 수 있으며 서울시 강서구, 구로구, 금천구, 영등포구는 물론 강화, 가평, 광주 등 전국 모든 지역 인터넷가입을 돕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