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크루팩토리 지상직학원, 국민내일배움카드 CRS자격증 취업성공향상

  • 기사입력 2020.01.17 16:46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2020년 상반기 크루팩토리 여행사,지상직학원에서는 이번에 여행사과정인 여행사오퍼레이터양성(op,예약발권)과정과 지상직승무원과정인 항공사체크인카운터/crs예약발권과정을 국비과정으로 승인을 받아서 실업자 및 재직자들에게 국민내일배움카드로 많게는 100%국비무료지원을 받아서 여행사오퍼레이터실무자격증과 CRS자격증, DCS자격증을 취득해 활발한 취업을 진행중에 있다고 전해왔다.

크루팩토리에서는 국민내일배움카드를 통해서 과정 수료 후 여행사취업과 지상직취업에 관련된 자격증을 취득 후 여행사 및 공항지상직승무원으로 입사를 할 경우 자비부담금을 전액 노동부를 통해서 환급이 가능하다.

취업성공패키지1유형의 경우 자비부담금이 없으며 취업성공패키지2유형의 경우 자비부담금 30%, 일반지원자의 경우 자비부담금 35%를 납부를 하지만 결국 여행사취업 또는 지상직승무원으로 취업을 할 경우 모두다 무료수업이라 할 수 있다.

몇 년 전의 경우 타 업종으로 과정 수료 후 취업을 해도 전부 지원을 받았으나 최근에는 교육을 받은 과정과 동일한 곳으로 취업을 할 경우에만 정부에서 자비지원금을 돌려주고 있다고 알려왔다.

본원에서는 여행사, 항공사지상직 승무원 경력이 많은 강사진으로 구축되어 DCS자격증, CRS자격증, 여행사오퍼레이터실무자격증 취득과 더불어 직접 업무 진행 시 원활히 활용할 수 있는 것에 포커스를 맞추고 교육 방향을 잡아서 운영중에 있으며, 여행사취업 수업의 경우 강의시간에 직접 자신만의 여행상품 포트폴리오를 만들어서 취업 진행 시 이력서, 자기소개서와 같이 제출해 업계 관계자들에게 좋은 영향을 끼치고 있다고 귀뜸했다.

항공사지상직 체크인카운터/CRS예약발권과정의 경우 CRS예약발권 과정의 경우 아시아나세이버의 프로그램으로 교육이 진행되며 이 CRS자격증은 취업에 도움이 되는 자격증으로 우대사항에 들어가는 관광관련 자격증으로 70점 이상일 경우 실버라벨로 취득이 가능하며 90점 이상일 경우 골드라벨로 취득이 가능하다. 

DCS자격증의 경우 체크인카운터 항공사지상직승무원이 되기 위해 준비 중인 사람들을 위해 지상직취업에 도움이 되는 교육 과정으로써 발권이 완료된 티켓을 이용하여 공항에서 수화물처리, 좌석배정 등을 통해서 여행을 가는 고객들에게 원활한 여행을 제공하고 있다고 한다.

또한, 대한항공지상직, 아시아나지상직, 하나투어, 모두투어 등 메이저 여행사, 항공사를 생각중인 분들에게 취업에 도움이 되고 필요한 언어적인 부분인 토익의 경우 본원과 제휴를 협약한 영단기학원에서 1달간 토익점수를 무료로 준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고 알려왔다.

국민내일배움카드를 통해서 크루팩토리지상직학원에 문의를 하여 취업에 도움이 되는 취업 컨설팅을 통해서 자신에게 무엇이 부족하며 어떤 것을 채워 나가야 하는지 자세한 상담은 크루팩토리 지상직, 여행사학원 홈페이지 및 대표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