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수원중고차 진담카, 구입 이후 1년간 주행거리 무제한 보증서비스로 화제 모아

  • 기사입력 2020.01.23 06:0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가격 대비 성능’의 준말 '가성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났다. 중고차의 경우 신차에 비해 저렴한 가격대로 차량을 구입할 수 있어 거래량이 계속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소비자를 기만하는 사례들은 여전히 기승을 부리고 있다.

허위매물이나 미끼매물이 가장 많은 피해자들을 만들어내고 있는 수법인데, 해당 수법은 저렴한 가격대로 차량을 구입하고 싶은 소비자의 마음을 악용하는 사례로 피해를 입지 않기 위해서는 세심한 주의를 요한다.

이러한 가운데, 수원중고차매매사이트 ‘진담카’에서 초보운전자나 여성운전자를 위해 허위매물을 구분할 수 있는 방법들을 알려왔다.

진담카 관계자는 “만약 시세보다 지나치게 저렴한 매물들을 발견했다면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라며 “해당 매물과 비슷한 조건의 차량을 매각하려는 소비자인 것처럼 딜러에게 문의해 가격의 차이가 클 경우 허위매물로 손쉽게 판가름할 수 있다”라고 조언했다.

현재 진담카는 믿을만한 중고차 업체로 평가를 받고 있는데, 이는 소비자의 권익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기 때문이다. 소비자의 입장에 서서 제공하는 철저한 보증서비스가 가장 큰 호평을 받고 있다.

만일 진담카나 제휴상사를 통해 구입한 차량이 안내를 받았던 내용과 상이할 경우(침수, 사고, 주행거리 조작) 100% 환불이 가능하다. 또, 보상범위 내 고장발생 시 최대 200만원까지 수리비를 지급하는 제도로 구입 이후 1년간 주행거리 무제한으로 보장하고 있으며 허위매물 무료 판별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초보를 위해 카페를 개설해 다양한 정보들을 게시하고 있다. 계절에 따른 차량 관리법이나 주정차 관련 상식, 중고차 매물 추천 등의 콘텐츠로 소비자들이 올바른 정보를 취득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특히 중고차 매물 추천은 예산에 따라 차량을 구입할 수 있어 발품을 팔지 않아도 상황에 맞는 매물들을 찾을 수 있다.

또한 본사인 수원지역 외에 서울, 분당, 안산, 용인, 천안, 대전, 울산, 대구 등 전국에 중고차매매단지를 구축해 편리하게 상담 받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