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펫갤러리아·펫제이, 신년 이벤트 개최...비숑프리제·포메라니안 분양 인기

  • 기사입력 2020.01.13 13:47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1~3층 300평 단독 테마빌딩 강아지분양샵 ‘펫갤러리아’와 1~3층 500평 강아지분양사옥 ‘펫제이‘는 규모에 걸맞게 높은 퀄리티의 견종들을 만나볼 수 있는 곳으로 많은 관심을 받아왔다. 특히 비숑프리제 및 포메라니안 분양 전문업체로 정평이 났다.

두 애견분양 브랜드는 펫플래너를 통한 1대1 맞춤 시스템을 선보여 애견 분양 시장의 고급화 및 전문화를 이뤄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데, 1:1 맞춤 시스템을 통해 초보 애견인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1:1 맞춤 시스템은 고객의 환경, 성향, 특성 등에 맞는 견종들을 소개 및 안내해 1차 상담이 이뤄지며 정확한 상담을 통해 결정된 반려견에 대한 정보들을 2차 상담으로 모두 제공한다. 2차 상담에서는 관리방법부터 교육법 등 다양한 정보들을 제공한다.

최근에는 신년맞이 이벤트로 더욱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 강아지분양가를 최대 50%까지 할인하고 있으며, 강아지 분양가 인하 외에도 평생 책임 보상제, 의료비 최대 80% 지원, 애완용품 최대 50% 할인, 교배 비용 50% 지원 등을 모두 제공하고 있다.

분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강아지들은 말티즈, 푸들, 치와와, 프렌치불독, 웰시코기 등 특수견들까지 다양하며, 자체 지정병원을 통해 13가지 기본건강검진과 3가지 키트검사를 시행해 보다 더 안전하고 건강하게 강아지들을 분양 받을 수 있다.

또한, 300여 마리의 분양견들마다 담당자 배정 및 부서별 관리를 통해 분양 이후에도 애프터홈케어를 받을 수 있어 김포, 인천, 일산, 강남 등 전국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