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강아지분양 펫갤러리아·펫제이, 포메라니안·비숑프리제분양 이벤트 선봬

  • 기사입력 2020.01.08 15:0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국내 최대 규모의 애견분양브랜드 프리미엄 강아지분양샵 김포 펫갤러리아와 강남 펫제이가 신년맞이 이벤트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펫갤러리아와 펫제이 관계자는 “올 한해도 많은 이용을 부탁 드리는 차원에서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다”라며 “다양한 혜택들이 준비되어 있는 만큼 그간 애견분양을 희망해온 이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현재 의료비 최대 80% 지원, 애완용품 최대 50% 할인, 교배 비용 50% 지원, 평생 책임 보상제 등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포메라니안 분양, 비숑프리제 분양 등 두 업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는 모든 강아지들은 자체 지정병원을 통해 13가지 기본건강검진과 3가지 키트검사를 시행하여 보다 뛰어난 건강상태를 자랑한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두 업체는 높은 인지도에 걸맞게 최고의 시설을 구비하였으며, 다양한 혜택과 많은 견종들로 김포, 인천, 일산, 강남 등 각지에서 고객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는 곳이다.

실제 분양 후기 10,000건 이상, 네이버 업체평가 5,000여 건, 9.9점 평점을 기록하며, 강아지분양사이트 일 방문자 수 20,000명 이상으로 믿을만한 애견분양샵으로 관심을 받아왔다.

말티즈분양, 푸들분양, 포메라니안분양, 비숑프리제분양, 치와와분양을 중심으로 특수견까지 30여 종의 300여 마리 강아지를 항시 보유하고 있어 인천, 일산, 파주, 강서구 강아지분양 고객을 비롯하여 강남, 송파, 잠실, 송도에서도 여러 연예인들이 찾고 있어 인기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