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프랜드카, 의뢰형 시스템 중고차경매로 저렴하게 중고차 구매법 공개

  • 기사입력 2020.01.08 00:0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2019년 한 해가 저물고, 대망의 2020년 경자년(庚子年) 새해가 밝았다.

희망찬 새해를 맞이해 신년계획을 세우는 분들이 많은 가운데 자동차를 바꾸거나 구매한다는 분들이 많다.

경제가 어려워지면서 신차구입 보다 중고차 구매가 매년 큰 폭으로 늘고 있다. 하지만 중고차를 구매하기 전 전문적인 지식이 많이 필요로 하기 때문에 신중함을 요한다.

차량의 상태를 정확하게 파악하기 위해서 전문지식이 필요한 분야인 만큼 소비자가 정비결함이나 허위매물 등을 구별해 내기란 쉽지 않다.

이러한 가운데 중고차매매사이트 프랜드카에서 허위매물 구별법과 중고차시세 및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프랜드카는 '의뢰형' 시스템으로 운영중인 중고차매매사이트로 고객의 의뢰를 받은 뒤, 원하는 차량을 선별해 제공한다.

중고차 매매상사가 보유하고 있는 차량을 고객에게 권유하는 방식이 아니라, 고객이 의뢰하면 중고차 선별을 진행하는 방식으로 기존 서비스와 차별화를 두고 고객이 원하는 차량에 만족을 더하기 위해 앞장서고 있다.

프랜드카 이광재 대표는 "매매단지를 이용해 좋은 중고차를 구매하는 것도 좋지만, 중고차경매를 통해 저렴하고 원하는 차를 구입할 수 있다.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여 원하는 차량을 섭외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전했다.

한편, 프랜드카는 지난 수년간의 노력과 시행착오로 빚어낸 고객맞춤 서비스를 진행 중이며, 중고차경매를 통해 보다 저렴하게 중고차를 구매하는 방법을 제시하여 고객만족도가 높은 중고차매매사이트로 호평을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