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실내 오염물질, 집먼지진드기알레르기 예방에 편백수 효과는?

  • 기사입력 2020.01.06 11:03
  • 기자명 이상원 기자
유르테 브랜드에서는 새집증후군의 원인을 제거해주는 베이크아웃볼과 집먼지알레르기 예방법으로 침대진드기제거해주는 피톤치드 오일을 소개하고 있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겨울철 추운 날씨에 건조해지고 면역력이 떨어져 감기나 독감이 걸리기 쉽다.그럴수록 건강관리가 중요하며, 이는 집안의 환경부터 개선시켜야 한다.

실내에는 미세먼지와 세균, 곰팡이, 이불진드기 등이 많으며 환기와 청소가 되지 않으면 오염물질들이 호흡기 속으로 들어가게 된다. 그렇기 때문에 환기와 청소는 매일 해도 부족하지 않다.

새로 실내 리모델링을 할 경우, 새 가구 냄새, 페인트냄새 등으로 두통 증세가 나타날 수 있다. 이는 새가구와 접착제 속에 1급 발암물질인 포름알데히드가 배출되고 있기 때문이다.

포름알데히드가 배출되는 집안냄새제거 방법으로 양파나 야자활성탄, 공기정화용 숯 등을 활용하고 있다.

페인트냄새제거는 가능할지라도 그 속에 유해물질까지는 제거하지 못해 직접 원인을 제거할 수 있는 제품을 활용하는 것이 좋다.

유르테 브랜드에서는 새집증후군의 원인을 제거해주는 베이크아웃볼과 집먼지알레르기 예방법으로 침대진드기제거해주는 피톤치드 오일을 소개하고 있다.

친환경 소재로 만들어진 베이크아웃볼은 간단한 재사용 방법을 통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집안냄새제거, 차량냄새제거, 옷장탈취제, 냉장고냄새제거제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으며, 실내 평수에 맞게 한 개당 최대 5평의 공간을 케어할 수 있다.

피톤치드는 식물이 세균과 오염물질에 저항하기 위해 내뿜는 물질로 집 먼지진드기알레르기(집먼지알레르기) 예방 효과를 볼 수 있다.

오염된 실내는 이불진드기가 서식하기 좋으며, 피부에 진드기 물린자국으로 두드러기가 나타날 수 있다.

집 먼지 진드기알레르기(집먼지알레르기)는 비염이 있는 사람들에게 발병하기 쉬워 특히 주의가 필요하다.

유르테피톤치드 오일은 베이크아웃볼에 리필하여 사용하는 방법과 편백나무스프레이를 만들어 사용하는 방법이 있다. 편백수와 달리 피톤치드 오일은 직접 물에 희석해 스프레이를 만들 수 있다.

만든 피톤치드스프레이는 집안과 차안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페인트냄새제거,차량냄새제거,옷장탈취제, 실내방향제, 진드기 물린자국 예방 효과를 볼 수 있다.

특히, 화학첨가물이 없는 천연 100% 원액으로 인체에 무해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고 실내방향제처럼 향을 내는 원리가 아닌 냄새의 원인을 제거해 탈취 효과에 우수하다.

그와 달리 편백수는 원액 함유량과 화학성분 유무를 확인해 볼 필요가 있다.

실내 오염물질을 제거하고 공기를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은 친환경 브랜드 유르테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