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교진, 음악, 아동심리상담사·방과후돌봄교실지도사 등 민간자격증 68과정 전액무료

  • 기사입력 2020.01.05 11:0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자격증을 빠르게 취득하기 위해서는 연간강좌를 수강하는 것이 효율적이다. 많은 사람들이 빠른 시일 내에 자격증을 취득하고자 교육기관을 알아보고 있으나 기관에 따라 커리큘럼이 크게 달라져 선택에 어려움을 느끼는 이들이 많다.

이러한 가운데, 한국교육진흥협회(이하 한교진)이 체계적인 심리상담 등 68종의 민간자격증들을 무료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무료수강은 재직자 내일 배움 카드, 취업성공패키지, 국민행복카드 등 서류들을 별도로 제출하지 않아도 공식홈페이지 가입 시 추천인 코드란에 ‘무료수강’을 입력하는 것 만으로도 가능하다.

음악 심리상담사 강의는 25강에 걸쳐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진행되는데, 음악의 이론적 기초에 대한 이해, 상담에 대한 이해를 통해 음악치료의 기반을 이루고, 음악의 심리학적 접근 및 적용을 통한 음악치료에 대한 이해를 돕는 강의들을 만날 수 있다.

아동 심리상담사 강의를 살펴보면 아동상담의 이론적 상담모델, 아동상담의 실제적이고 단계적인 진행과정을 이해하는 과정을 아동상담자의 역할과 준비, 상담윤리 등에 기초하여 수강을 진행하게 된다.

또한 음악 심리상담사 1급(제2015-005924), 아동 심리상담사 1급(제2015-005922호)와 방과후지도사 자격증 과정 중 하나인 방과후돌봄교실지도사(제2017-006256호) 등 68종의 다양한 민간자격증 강의 수강이 가능하다.

모든 자격증들은 자격기본법에 의거하여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 등록됐으며, 자격관리 및 자격증 발급이 이뤄지는 민간자격증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