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강아지분양 펫갤러리아·펫제이, 포메라니안·비숑프리제 분양할인 이벤트

  • 기사입력 2020.01.03 09:0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국내 최대 규모의 애견분양브랜드 프리미엄 강아지분양샵 김포 펫갤러리아와 강남 펫제이가 신년을 맞이해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펫갤러리아와 펫제이 관계자는 “지난해 연말 진행했던 이벤트가 다양한 혜택들로 큰 인기를 끌어 연장을 계획하였다”라며 “혜택들은 동일하게 적용되어 연장될 예정이니 많은 이용 및 관심을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의료비 최대 80% 지원, 애완용품 최대 50% 할인, 교배 비용 50% 지원, 평생 책임 보상제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됐다. 또, 행사를 통해 분양을 진행하게 되는 모든 강아지들은 자체 지정병원을 통해 13가지 기본건강검진과 3가지 키트검사를 시행하여 보다 뛰어난 건강상태를 자랑해 안심하고 분양이 가능하다.

평소 두 업체는 최고의 시설들을 구비해 높은 인지도를 자랑해왔다. 다양한 견종까지 갖춰 김포, 인천, 일산, 강남 등 각지에서 고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실제 분양 후기 10,000건 이상, 네이버 업체평가 5,000여 건, 9.9점 평점을 기록하며, 강아지분양사이트 일 방문자 수 20,000명 이상으로 입소문이 난 곳이다.

말티즈분양, 푸들분양, 포메라니안분양, 비숑프리제분양, 치와와분양을 중심으로 특수견까지 30여 종의 300여 마리 강아지를 항시 보유하고 있어 인천, 일산, 파주, 강서구 강아지분양 고객을 비롯하여 강남, 송파, 잠실, 송도에서도 여러 연예인들이 찾고 있어 인기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