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속초 동명항 맛집 ‘비치대게직판장’, 바다 보며 즐기는 게찜. 연말 가 볼만 한곳

  • 기사입력 2019.12.29 11:30
  • 기자명 이상원 기자
속초 동명항 횟집 가운데서도 ‘비치대게직판장’은 1층의 매장 앞 대형 수족관과 오션뷰가 제공되는 식당으로서도 인기가 높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연말을 맞아 설레는 마음을 감출 수 없는 이들이 늘고 있다.

조기에 업무를 종료하는 회사들도 많다 보니 주어진 연휴나 주말을 이용해서 뜻 깊은 한 해의 마무리를 계획하기에 좋은 시기이기 때문이다.

겨울 바다를 바라보며 힐링하고 싶은 마음이 크다는 직장인 A씨는 “겨울 바다만의 조용한 분위기와 호캉스, SNS에서 눈여겨봤던 맛집에서의 먹방을 위해 이번 주말은 강원도 속초로 떠나볼 계획”이라고 밝혔다.

A씨처럼 이색적인 연말 분위기를 내기 위해 겨울이면 강원도 속초를 찾는 이들이 부쩍 늘어난다.

아름다운 새해 일출을 선사하는 설악산국립공원이나 영금정도 좋은 속초 가 볼만 한곳이고 호캉스를 즐겨볼 수 있는 숙소도 여럿 있다.

뿐만 아니라 겨울이면 더욱 살이 가득차고 달콤해 진다는 대게의 산지이기도 하니 먹방까지 챙겨볼 수 있는 셈이다.

현지인들의 속초 맛집베스트일 뿐 아니라 다수의 연예인, 가수, 셀러브리티들이 다녀간 고성 맛집이자 속초 동명항 맛집인 ‘비치대게직판장’은 제철 맞아 살이 가득 차 오른 대게와 킹크랩, 랍스터, 홍게 등을 즐겨보기에 좋은 곳이다.

어선을 보유한 선주가 직접 잡거나 해외 직수입 유통망을 통해 들여온 갑각류만을 엄선해 판매하기 때문에 가격대는 저렴하고 수율과 맛, 신선도는 뛰어나 연말이면 망년회를 위해 찾는 방문객들이 문전성시를 이룰 정도다.

속초 동명항 횟집 가운데서도 ‘비치대게직판장’은 1층의 매장 앞 대형 수족관과 오션뷰가 제공되는 식당으로서도 인기가 높다.

탁 트인 속초 앞바다를 바라보며 신선한 대게, 랍스터, 킹크랩, 홍게 등을 찜으로 즐길 수 있는데 별도의 게 손질비용은 발생하지 않는다.

메인 메뉴를 주문할 경우 활어회와 게살물회, 게뚜껑밥과 함께 15~20여가지의 어마어마한 스끼다시도 차려지니 더욱 선택의 폭이 넓게 식사를 할 수 있다.

일부 스끼다시들은 세미 뷔페식 셀프바에서 더 가져다 먹을 수 있으며 추가 금액을 지불하면 게라면도 주문 가능하다.

연말이면 더욱 많은 방문객들이 찾는 속초 동명항맛집 ‘비치대게직판장’에서는 혼잡도를 줄이기 위해 발렛파킹도 무료로 제공하며 방문 포장 시 할인을, 네이버 예약 시 10% 할인과 SNS인증 시 5~10%의 할인도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