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겨울철 모발 건강 솔루션, 모까매(서리태맥주효모환) 100만 포 판매 기념 이벤트 실시

  • 기사입력 2019.12.26 16:25
  • 기자명 이상원 기자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많은 관심과 인기로 주문 폭발 사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모까매’가 4개월 만에 100만 포 판매를 달성했다.

모발 건강에 좋은 데다가 휴대하기가 편해 재구매율이 높은 까닭도 한 몫 한다.

푸르농 박지은 대표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표하고자 모까매를 구매한 소비자에게 12월 한 달 동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푸르농에서 출시한 모까매는 충북 오송 토양에서 재배한 서리태와 경북 영천에서 수확한 어성초, 국내산 맥주 효모의 황금비율로 만든 목 넘김이 편한 환이다.

안토시아닌 색소가 많은 서리태는 검은콩의 대명사로 불리는 데다가 식물성 지방질과 비타민B1, B2, 나이아신 성분과 이소플라본 콩단백질도 많이 함유되어 탈모로 어려움을 겪는 이들에게 권장되고 있는 식품이다.

또한 맥주효모 분말은 약 45%가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고, 비타민 B군과 인의 함량이 높은 것으로도 알려져 있다.

특히, 맥주 효모는 맥주 공장 노동자들의 풍부한 머리숱으로부터 착안해 만들어진 건강식품 원료이다. 비타민B와 단백질이 풍부해 운동선수들의 단백질 보충용 식품으로 활용되기도 한다.

겨울철 차고 건조한 바람과 과도한 실내 난방은 피부뿐만 아니라 모발 노화를 촉진한다.

건조한 난방기 바람에 수분과 탄력을 빼앗겨 쉽게 갈라지고 머리카락이 끊어지는 일이 발생하기도 한다. 요즘은 노화로 인한 탈모뿐만 아니라, 스트레스로 인해 20대 젊은 층의 탈모 비율도 증가하고 있고, 편식으로 인한 탈모도 쉽게 나타난다.

모발은 케라틴이라는 단백질로 구성돼 있어 충분한 단백질 섭취는 필수적이다.

푸르농에서는 바쁜 현대인에게 번거롭지 않고, 간편하게 필요한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스틱 형태로 고안해 판매를 하고 있다.

물과 함께 삼키기도 편하고, 씹어 먹어도 고소하며, 영양소가 풍부하다는 호평과 함께 재구매가 이뤄지고 있다.

한편, 가볍게 들고 다니며 언제 어디서든 먹을 수 있는 서리태환 모까매, 맥주효모 모까매로 고객과 더욱 가까워진 푸르농에서는 바쁜 현대인이 챙겨 먹기 편한 몸에 좋은 식품을 개발 중이다.

내년 1월 중으로는 기력을 보충하는 쌍화차도 출시하며 이와 동시에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는 이벤트를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