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코즈엔스킨 ‘바디스폐셜올인원’, 복부 지방분해 및 바디마사지기 할인 이벤트 진행

  • 기사입력 2019.12.23 16:58
  • 기자명 이상원 기자
쇼핑몰 ‘코즈엔스킨’에서 SO2C 트리플 액션 바디스페셜올인원크림을 할인 이벤트를 진행, 눈길을 끌고 있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쇼핑몰 ‘코즈엔스킨’에서 SO2C 트리플 액션 바디스페셜올인원크림을 할인 이벤트를 진행, 눈길을 끌고 있다.

여성들은 평생 숙제인 몸매관리를 1년 365일 숙명으로 여기며 살을 빼기 위한 노력을 다양한 방법으로 하고 있다.

이러한 체중 감량은 살을 빼고도 고민에 빠지는 경우가 있는데, 이는 바로 셀룰라이트 때문이다.

매끈하게 나타나야 할 허벅지 살이 울퉁불퉁 보기 싫게 나와 있을 때 여성들은 대부분 절망을 맛보게 된다.

이 때문에 많은 이들이 셀룰라이트 없애는 방법에 대해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런 가운데 크림을 발라 셀룰라이트를 개선해 주는 SO2C트리플 액션 바디스폐셜올인원이 많은 이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SO2C 셀룰라이트 크림은 해외 수입 화장품 구매 대행 온라인 쇼핑몰 코즈엔스킨에서 판매하는 제품으로, 부위별 맞춤 관리를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100% 오가닉 특허 성분의 포뮬러로 짧은 시간에 빠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

SO2C 트리플 액션 스페셜 솔루션 크림은 그린터치 커피퍼밍디톡스스크럽 1개와 추가 증정품 바디마그넷마사저와 함께 한세트로 구성돼 있으며, 일반제품과 차별화된 부위별 맞춤 관리 제품으로 처진살 바디탄력크림에 특화된 제품이라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업체 관계자는 “70년 역사와 64개 등록 특허를 자랑하는 프랑스 세 픽(SEPPIC) 연구소의 특허 성분과 특허 공법인 SOS 실루엣 프로그램으로 복부, 하체, 팔뚝의 특정 부위 집중관리 슬리밍케어를 받을 수 있어 뱃살 지방분해 패치및 허벅지 바디슬리밍 마사지크림, 레그 지방분해 핫젤로 인정받아 호평을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바디라인 전문가는 SO2C 셀룰라이트 크림은 고민 부위에 옅게 적당량을 도포해 펴바른 후 5-10분간 바디마그넷마사저를 이용해 마사지를 하며, 커피퍼밍스크럽을 사용하지 않고 샤워할 경우에는 스팀타월 등으로 바디라인은 깨끗하게 정리해준 후 사용할 것을 권고한다고 밝혔다.

또, 지방 감소는 꾸준한 노력과 운동을 함께 병행할 경우 효과를 볼 수 있다.

한편, 코즈엔스킨SO2C 트리플 액션 바디스페셜올인원크림 할인 이벤트는 해당 쇼핑몰 공식 홈페이지에서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