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자꾸 따라부르게 되네' 아이클타임 CF, 유행 예감 아이클타임송

  • 기사입력 2019.12.19 12:04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어린이 키 성장 제품 아이클타임이 새로운 TV CF를 공개했다.

새로운 광고 영상은 키가 크고 싶은 아이들의 마음을 동화적인 그림으로 표현해 보는 이로 하여금 동심을 자극했다.

이에 반복되는 리듬과 따라하기 쉬운 가사의 중독성 있는 아이클타임송이 함께 공개되며 보는 재미와 듣는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이번 아이클타임 CF는 신나는 음악과 함께 아이클타임이 필요한 성장기 우리 아이들의 귀엽고 발랄한 모습을 볼 수 있어 부모님들과 아이들 모두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아이클 아이클 아이클 아이클타임~’ 이라는 가사가 반복되며 아이들과 어른들 모두 쉽게 흥얼거릴 수 있는 아이클타임 송은 중독성있는 후크송으로 이번 CF에 특별함을 더했다.

아이클타임의 새로운 CF는 지상파, 케이블TV, 온라인을 통해 만날 수 있다.

한편, 아이들의 귀여운 캐미와 스토리로 사랑을 받았던 아이클타임 CF ‘친구편’은 지난 2018년 국내 최대 광고 포털 TVCF에서 국 아이클타임 CF ‘친구편’이 베스트CF 100에 선정된 바 있다.

아이클타임 관계자는 “아이클타임 광고에 많은 사랑을 보내주시는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매번 새로운 재미와 콘셉트의 광고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CF는 모든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CM송 버전으로 온 가족이 크게 웃고 즐겁게 볼 수 있기 바라는 의도로 제작됐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