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용인. 수원중고차 ‘굿모닝총각들’, 간소화된 중고차할부조건과 저리상품들로 호평

  • 기사입력 2019.12.19 00:00
  • 기자명 이상원 기자
다양한 중고차 업체들 가운데 용인중고차매매사이트인 ‘굿모닝총각들’은 자체할부사를 보유, 주목을 받고 있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목돈지출이 어려움을 느끼는 사회초년생들이나 운전경력이 부족한 소비자는중고차를 첫차로 선택하고 있다.

여신전문금융회사들이 자동차 시장에 뛰어들기 시작하면서 중고차 시장은 더욱더 활황을 맞이함과 동시에 거래량이 급증하고 있다.

올해 금융감독원이 발표한 결과에 따르면5개 카드사(신한. 삼성. 국민. 롯데. 우리) 카드사들은 5개 카드사의 1분기 기준 자동차할부금융 수익은 전년 동기(121억 원) 대비 24% 급증한 626억 원을 기록했을 정도다.

중고차의 거래량이 늘어나자 고금리의 할부상품 등으로 피해를 입는 소비자들도 늘어나고 있어 주의를 요한다.

안전하게 중고차할부상품을 이용해 차량의 거래를 마치기 위해서는 믿을 수 있는 곳을 통해 거래를 진행해야 한다.

다양한 중고차 업체들 가운데 용인중고차매매사이트인 ‘굿모닝총각들’은 자체할부사를 보유, 주목을 받고 있다.

여기서는 다양한 중고차할부상품들을 안전하게 안내하고 있으며, 특히, 중고차여유자금전문업체로 알려져 있다.

이 회사는 최근에는 저신용자나 개인회생자도 이용이 가능한 중고차할부상품들을 안내하고 있다.

이들을 위해 중고차할부이율을 낮춘 저리상품들을 간소화된 중고차할부조건으로 제공하고 있어 저신용자들로부터 할부 승인율 높은 곳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 개인회생자도 이용이 가능한 중고차할부상품과 7등급, 8등급 저신용자도 이용이 가능한 중고차할부상품들도 보유하고 있고, 또 신용회복상품이나 자체할부상품도 준비해 놓고 있어중고차할부 상품을 폭넓게 선택할 수 있다.

수원중고차 '굿모닝총각들'은 중고차의 스펙이 성능기록부와 상이할 시 100% 환불을 보장하고 있어 믿을만한 중고차업체로 호평을 받고 있다.

또, 방문예약을 완료한 차량들이 현장에 없거나 정보가 다른 경우에도 고객에게 보상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굿모닝총각들’ 관계자는 “신용회복중고차전액할부, 신용불량자중고차전액할부 등 저신용자중고차전액할부 상품들은 이자율이 높은 경우가 많기 때문에 할부상품 진행 시 할부이자 및 약관 등을 꼼꼼하게 체크해야 하며 믿을만한 업체를 통해 상품을 안내받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또, “자동차에 대한 전문지식이 없는 일반 중고차 소비자들은 믿을만한 중고차업체를 통해 차량을 구입하여야 안전하게 거래를 마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