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형교정부터 만성 근육통증까지 풀어내는 ‘구동명쾌유마사지 논현점’
체형교정부터 만성 근육통증까지 풀어내는 ‘구동명쾌유마사지 논현점’
  • 최태인 기자
  • 승인 2019.12.10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동명쾌유마사지 논현점’은 근육통증을 호소하는 이들로부터 실력있는 강남마사지, 안마 전문샵으로 인정을 받고 있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기자] 많은 사람들이 바쁜 일상에 쫓기다 보니 건강 관리를 소홀히 하게 되는 경우가 많다.

특히 오랫동안 서서 일하거나 같은 자세로 근무를 하는 사람들은 더욱더 몸이 굳어 쉽게 뻐근하고 근육 통증이 오랫동안 풀리지 않는데, 효과적인 마사지나 안마요법을 통해 근육을 풀어내면 통증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그러나 마사지를 잘못 받아 오히려 통증만 더 생기는 사례들도 있어 마사지샵을 잘 알아보고 방문하는 것이 좋다.

‘구동명쾌유마사지 논현점’은 근육통증을 호소하는 이들로부터 실력있는 강남마사지, 안마 전문샵으로 인정을 받고 있다.

신논현 인근 마사지 ‘구동명쾌유마사지’는 26년 동안 마사지만 연구해 온 구동명 원장이 오랜 임상경험을 통해 완성한 근골격통증치유요법인 ‘쾌유수기요법’으로 잘 알려져 있다.

쾌유수기요법은 구동명쾌유마사지에서만 받을 수 있는 마사지 기법으로, 이는 동양 의술인 경락, 경혈이론을 바탕으로 단순히 근육을 풀어내는 것보다 목, 어깨, 허리 근육 통증 완화 및 체형교정에 탁월한 효과를 준다고 한다.

또한 쾌유 특화 프로그램은, 종아리 알 빼는 마사지부터 하체 집중 쾌유수기요법, 아로마 하체 경락, 말벅지 관리 등 하체 부위만을 위한 집중 마사지가 특징이다.

이와 더불어 목과 어깨, 허리, 골반 집중 관리 등 몸 상태와 통증 부위에 따라 맞춤형 관리가 가능하고 전신 기본관리까지 받을 수가 있다.

‘구동명쾌유마사지’의 구동명 원장은 다양한 TV 프로그램에 출연해 쾌유수기요법을 선보이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