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다아울렛 충주점 해피몰, 한파대비 위한 ‘겨울 방한 의류 특집전’ 진행
모다아울렛 충주점 해피몰, 한파대비 위한 ‘겨울 방한 의류 특집전’ 진행
  • 이상원 기자
  • 승인 2019.12.05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다아울렛 충주점 해피몰에서 본격적인 한파 대비를 위해 ‘방한 의류 특집전’을 오는 11일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모다아울렛 충주점 해피몰에서 본격적인 한파 대비를 위해 ‘방한 의류 특집전’을 오는 11일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모다아울렛 충주점 해피몰 1층에서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 스포츠, 몽벨, 컬럼비아, 블랙야크가 참여하는 ‘방한의류 특집전’이 열린다.

본 행사에서는 코오롱 스포츠 장갑, 몽벨 경량 벤치 다운, 컬럼비아 다운재킷을 한정 특가에 판매한다.

같은 층에 위치한 S마켓에서도 ‘총결산 바겐세일’을 준비했다. 본 행사를 통해 나이키 운동화, 리복 운동화를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파크랜드에서 진행하는 ‘탄생 기념 프로모션’을 통해 전 품목을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2층에서는 여성의류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 ‘여성 겨울 룩 제안전’을 진행한다.

본 행사에서는 반에이크, 르샵, 요하넥스, 레노마레이디 등의 브랜드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대표적인 할인 상품으로는 티셔츠, 바지, 하프코트, 패딩 점퍼, 경량 패딩, 롱패딩 등이 있다.

3층에 위치한 클라이드엔, 닉스, 티비제이, 테이트에서는 ‘캐주얼 인기상품 제안전’을 준비했다. 본 행사를 통해 기모 맨투맨, 기모 후드집업, 경량 구스 조끼, 롱 다운 점퍼, 보아 털 집업, 양털 플리스 집업, 숏 패딩 점퍼 등의 겨울 상품을 파격가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모다아울렛 충주점 해피몰 3층에 위치한 고객센터에서는 ‘특별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

모다아울렛 모바일 회원 및 카카오톡 채널 신규 추가 고객에게는 타포린백 및 갑티슈를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모다아울렛 충주점 해피몰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모다아울렛 공식 홈페이지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