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마이크로디엔에이랩스, 새로운 유전자다이어트 방법 제공

  • 기사입력 2019.12.02 11:02
  • 기자명 이상원 기자
최근 마이크로디엔애이랩스(MDL)의 유전자다이어트 방식이 주목을 받고 있다. 이는 자신의 유전자에 맞는 맞춤형 다이어트를 통해 체중 감량을 도와주는 방식이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365일 다이어트 열풍이 부는 시대에 살다보니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식욕억제제, 다이어트 간식과 식품 등이 계속해서 출시되고 있다.

하지만 효과를 보지 못하는 경우들도 많으며 부작용이 우려되어 주의가 필요하다.

병원을 통해 처방받는 식욕억제제도 불면증이나 심장 두근거림, 입이 마르는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다.

다양한 다이어트 방법과 식품이 출시되고 있지만 그중 주목받는 것이 마이크로디엔애이랩스(MDL)의 유전자다이어트 방식이다. 자신의 유전자에 맞는 맞춤형 다이어트를 통해 체중 감량을 도와주는 방식이다.

사람이 살아가면서 제2의 유전자가 바뀔 수 있는데 이러한 유전체를 바꾸는 차세대 테라피를마이크로디엔에이랩스에서 제공하면서 주목받고 있다.

순환계를 깨끗하게 만들면서 신바이오틱스와 바이오제닉스를 공급하고 신체의 마이크로바이옴 유전체를 이상적으로 바꾸는 방식으로 성공적인 다이어트 방식을 제안하고 있다.

MDL에서 제안하는 제노핏유전자다이어트의 맞춤형 영양 테라피의 전 제품에는 특수한 원료들을 포함하고 있다.

신바이오틱스와바이오제닉스 기술이 접목된 미생물 대사공학 원료를 사용한다. 이러한 원료들이 후천적 유전체인 마이크로바이옴 유전체를 바꾸어 주는 마이크로바이옴 종합솔루션이다.

비만을 유발하는 변이된 마이크로바이옴을 변화시키면서 다이어트 성공에 도움을 준다.

다이어트뿐 아니라 자신에게 맞는 건강관리 방법도 제안 받을 수 있으며 삶의 질을 향상시켜준다.

마이크로디엔에이랩스 관계자는 "사람마다 가지고 있는 체형뿐 아니라 유전자도 다르기 때문에 검사를 통해 자신의 유전자 타입을 파악하는 것이 우선이다. 추후에 결과를 통해 자신의 유전자에 맞는 DNA 다이어트를 시작한다면 다이어트 성공 확률이 높아진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